나가야 한다. 이를 통해 차세대 기술에 대한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는 기술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단순한 영화관이 아닌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하려고 하는 CJE&M Pictures 와 CJ CGV의 미래상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이는 우리의 경쟁자를 기존의 영화산업 군내 경쟁자로
및 부가 서비스
기본적인 부가 서비스(뮤직비디오 등)를 제외한 나머지 영역에서도 마찬가지로 벅스는 뚜렷한 강점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예를 들어, 멜론은 어학강의, 노래방 등 재미있는 콘텐츠가 풍성하지만 이용률이 저조하여 킬러 콘텐츠라 부르기 어렵고, 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으면 실시간
및 각종개발사들의 MIM 시장진입도 예상된다.
②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생활습관의 변화에 따른 실시간 참여형 상품 등장
야후(Yahoo)의 최근 자료에 의하면, 86%의 사용자가 TV를 보면서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한다. 시청한 TV 프로그램에 나온 제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 검색하는 사용자의 비중이 점
나 적극적으로 불편한 점을 개선해나가고 있다. 위키노믹스의 저자인 돈 탭스코트, 앤서니 윌리엄스 또한 “참여, 개방성, 동등 계층의 생산, 공유, 행동의 세계화”가 사회 전반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서 볼 때, 앞으로 향유자들이 SNS를 만들어가는 UCS(User Creative SNS)의 시대가
주 5일제 도입 등 제도적 개선에 따라 여가시간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였다. 이런 트렌드와 더불어 CJE&M은 국내 유일한 거대 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써 영화, 게임, 방송 등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따라서 CJE&M의 향후 성과가 국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