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Thure Oldenburg)
1929년 1월 28일 (스웨덴)
미국의 조각가. 팝 아트의 대표 작가로 알려져 있다. 1950년 말부터 1960년대 초에 오브제(objet)가 관객과 일상적 환격 속에서 전개하는 일련의 충격적인 작품을 시도하였다. 일상의 오브제를 거대하게 확대하여 관객의 심리에 충격을 준다든지, 전기청소기나 선
□ UML
UML(Unified Modeling Language)이란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산출되는 산출물들을 명시, 개발, 문서화하기 위한 모델링 언어이다.
UML은 Rational 사의 Grady Booch, James Rumbaugh에 의해 1994년 10월에 처음 개발에 착수되었다. 이후 1995년 10월에 Unified Method 0.8의 명칭으로 OOPSLA '95에서 발표되었으며, 이후 Ivar Ja
House Based on Network System software 를 디자인한다.
이 software는 문단속제어, 라이트제어, 화재감지, 가스누출감지, 온도제어, 애완견 먹이제어, 환풍제어와 같은 기능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기능들은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핸드폰이나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에서 제어가 가능해야 한다.
이 기능 제어에
Ⅰ. 개요
1970년대 초반부터 사회심리학자들의 아이디어를 학교수업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이 전개되었다. 협동학습의 대표적인 연구자는 존 홉킨스 대학의 Slavin, 미네소타 대학의 Johnson & Johnson, 산타크로즈 캘리포니아 대학의 Aronson, 리버사이드 캘리포이나 대학의 Kagan 등을 들 수 있다
Ⅰ. 협동학습의 개념과 특징
1. 협동학습의 개념
협동학습은 분단원들의 협동이 수반되고, 목표를 달성하였을 때 집단적으로 보상이 주어지는 학습의 형태이다. 이는 학생의 개인차를 고려하지 않은 일제 수업이나 분단활동에서의 학습 부재 상황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수업이다. 분단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