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aku)'을 설립하여 측원기, 망원경, 쌍안경 등의 광학 병기를 생산한다. 하지만 일본의 세계 2차 대전 패배는 일본광학을 군수사업에서 현미경, 측정기, 안경렌즈 등, 생존을 위한 민생 광학 회사로 전환케 한다.
카메라 역시 니콘 광학사업의 일부였다.
※'Nikon'은 'Nippon Kogaku'의 합성어인 'Nikko'와 어감
3. 렌즈
빛은 우리의 눈이나 카메라가 물체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 구체화되고 조절되어야 한다.
정방형의 감광된 필름을 한 사람 앞에 단순히 놓아둠으로써 그의 형상이 필름에 나타나기를 기대할 수 없다. 따라서, 이런 문제들을 극복한 것이 렌즈이다. 렌즈는 카메라 앞에 있는 피사체에서 반
유아는 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발달 면에서 좀더 진보되고 운동기술을 습득하게 된다(Christie, 1987). 유아는 자신을 둘러싼 외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성장하는데, 어른처럼 일과 휴식이 구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놀면서 배우고, 놀면서 탐색한다. 즉, 유아에게 있어서 놀이란
리더십의 효과성에 관한 상황적합성 모형을 창안해 낸 Fiedler(1967,pp.22~32)는 효과적인 리더십은 지도자와 구성원 간의 상호작용 유형과 상황과의 관계에 따라서 결정된다고 하였고 모든 상황에서 이상적인 리더십은 없음을 언급함으로써 그러한 결과를 강조하였다.
Fiedler는 이같은 상황과 리더십의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