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을 이용하고 있다. 축구장 위에 두 팀의 점수를 가상의 이미지로 보여준다든지 마라톤 코스에 스포츠 브랜드 로고를 덮어 씌어 보여주는 등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현실과 가상 이미지 사이의 인터랙션이 가능한 증강현실 기술은 체감형 게임 산업에서도 이미 상품화되고 있다. 2007년 소니에
Ⅰ. 서론
1. IT와 광고의 만남
광고 매체로써의 인터넷은 기존의 다른 매체들에 비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였다. 2000년 3%언저리에서 시작한 인터넷 매체의 시장 점유율은 2009년에 10%가까이 올랐다. 즉, 10년간 3배는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기울기가 유지된다면 2010에는 인터넷과 신문이 순위를 바꾸게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 ‘바른손’ 게임 개발사 또한 모바일 SNG를 준비 중이다. ‘바른손 게임즈’는 일본 타케쇼보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SNG '보노보노온라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게임을 모바일 SNG로 출시하려고 한다. http://mud4u.com/new/bbs/board.php?bo_table=gamejournal&wr_id=8474&sca=%E
1. 서론
혼합현실(Mixed Reality or Augmented Reality, 이하 MR 또는 AR) 기술이란 실제 환경의 객체에 가상으로 생성한 정보 (예, Computer Graphic 정보, 소리 정보, Haptic 정보, 냄새 정보 등)를 실시간으로 혼합하여 사용자와 상호작용 하도록 함으로써, 정보의 사용성과 효용성을 극대화하는 차세대 정보처리 기술이
현재까지의 현대자동차가 해온 게임을 통한 마케팅
- 현대자동차컵 FIFA 온라인
- 하드코어 레이싱게임 Gran Turismo4에
제네시스 쿠페의 3가지 차종 추가
- Forza Motorsport3에 제네시스 쿠페 추가
- 넥슨과 제휴로 2007 카트라이더 대회 개최
포르자 모터 스포츠 3
세계적 인기의 레이싱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