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ro
1.1 기업 선정 동기
스마트카드 라는 단어가 아직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우리는 이미 스마트카드와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고 있다. 교통카드에서부터 전자여권, 전자 신분증, 신용카드, 스마트폰의 USIM 등 그 종류 또한 무수히 많다. 스마트카드 산업은 유럽을 중심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1. Back ground 생활의 일부가 된 전자기기
미국의 조사기관 strategy analytics에 따르면 올 3분기에 들어서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는 10억명을 넘었다고 공식 집계가 되었습니다. 지난 3분기를 기준으로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는 10억 3천 800만명으로 집계가 되었고 이는 전 세계 사람들중 10명
Ⅰ. Water is good for health
물은 지표면의 70퍼센트, 인체의 7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다. 밥을 먹지 않아도 한 달을 살 수 있지만 물을 마시지 않으면 일주일도 버티기 어렵다. 이렇게 중요한 물이지만 정작 자신이 어떤 물을 마시는지, 하루에 얼마나 마시는지 인지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우리 2조는 왜
2.현지화 전략
일본
RPG 게임 발달
→ 메이플스토리로 현지화
미국 법인
: 개인정보 유출을 꺼려함
→ 넥슨게임카드 서비스.
3.공격적 인수합병
막강한 현금력
→ 공격적인 M&A 시행
메이플 스토리, 던전 앤 파이터, 서든 어택
공격적 M&A로 2007년 NC소프트를 영업이익 부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