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PUBMED에서 full text를 구할 수 있는 RCT는 1편이었다. Ovid와 SCOPUS, CENTRAL (the Cochrane Central Register of Controlled Trials), CNKI를 비롯한 기타 검색 엔진에서는 RCT를 찾을 수 없었다. 최종적으로 1편의 논문이 선정되었다.
이를 (1)Author (2)Study design (3)Sample population (4)Intervention (5)Control (6)Length of treatment (7)Outcomes
analysis, and the results of the ANOVA for the item ‘Having done a mobile price comparison, I am now going to order the product from the Internet using a PC?’ is also concluded that there are no significant results.
But the 2nd item ‘I would rather buy the product from the mobile Internet than in the shop’ was concluded that there was significant mean difference. As you can see the table
1. 연구의 필요성
청소년기는 성인으로의 역할을 준비하는 단계로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으로 다양한 변화 및 발달과정을 경험한다. 근래의 청소년들은 학교, 학원, 과외 등 교육의 과열화 속에서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와 더불어 불균형적인 신체발달로 비만과 각 종 질병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팬덤 참여도 연구 :
외모만족도, 대인관계, 학업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청소년들의 팬덤 문화가 건전하게 형성되고, 이 현상이 청소년들에게 소속감과 스트레스 해소 등의 긍정적인 작용을 한다면 팬덤 문화는 좋은 현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최근의 팬덤 문화는 일부분 변질되어 연예인의 사
다변량 통계분석법 기말 보고서(Replication)
직장 및 근로자 직무만족도 결정요인
김경식 이현철
제 2회 HCCP Conference. p.621-635.
1. Introduction
HCCP에 대한 간단한 소개
인적자본기업패널(Human capital corporate panel, 이하 HCCP)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주관으로 2005년도에 조사가 처음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동일한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