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정치, 사회적 배경
프랑스는 1차 세계대전의 전승국으로서 1918년 이후에는 전쟁에서와 같은 혼란의 정서에 빠지지 않고 전승과 조약으로 보장된 평화에의 희망과 물질적 번영을 누린다. 약 10년 동안 전전의 태평성대의 분위기 속에서 전반적인 문학인들에게 제 1차 세계대전은 지나가버린 하나의불
Proust(프루스트)는 그림들 속에서 귀중한 관념을, 즉 그 자신의 내면의 음성을 지각하고 그것에 귀를 기울였다. 예술을 생활에 연결하고, 예술과 생활의 결합을 통해서 문학과 회화를 접근시킨다는 구상은, 그의 소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속에서 그의 미학이 갖는 하나의 특징으로 나타난다. Mich
Proust, either.
You always defend him.
Of course I do.
Hes my best friend.
Stop now.
Ne bouge pas.
Comme .
Dont look at me like that.
[ Woman Screaming Rapturously]
Oh... Ohh! Oh, Chris!
Chris?
Oh, Chris! Ohh!
[ T apping ]
I knowyou want
to sleep with other women,
Chris, and I understand.
Theres nothing
to feel guilty about.
In fact,
I want you to have affairs.
Itll be good for our marriage.
And,
Proust and...
I suppose my real awakening
came when my husband Hugo and I...
first arrived in Paris
and rented a bachelor apartment...
for the summer.
One day, I was tidying up.
As I was going through the closets...
where the owner left his belongings...
I discovered...
In that closet...
I became familiar with the endless
varieties of erotic experience.
Come here.
- Hugo!
- I thought you might ne
Proust), 제임스(Henry James), 스타인(Gertrude Stein)과 같은 실존주의자와 모더니스트에 대한 글들을 읽고 중요한 영향을 받는다. 1927년 라이트는 시카고로 이주한다. 라이트는 공산주의에 관심을 갖고 1930년대 좌파의 정치적 주장에서 문학적 목소리와 이데올로기적 친연성을 발견하게 된다. 1936년 시카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