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rock
Theyre a page right out of history
Lets ride with the family down the street
Through the courtesy of Freds two feet
When youre with the Flintstones
Have a yabba-dabba doo time A dabba-doo time
Well have a gay old time
The captain has just turned on the seat belt sign...
signalling our descent into the Bedrock area.
On your left, youll be able to see the Grand Canyon in about years.
K-A-V-
Bedrock Needs( ) Wants( )
식별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에 반영합니다.
둘째로 타겟 대상 설정은 사회서비스의 성공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명, .
확한 타겟 대상 설정은 마케팅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영향을 줍니다 타.
겟 대상의 특성 및 소통 채널 등을 고려하여 세분화, Bedrock Needs Wants,
된 프
생존 본능과 욕구를 담당하는 부분으로, 아동기에 이 부분이 우선적으로 발달합니다. 에스는 본능적인 욕구와 즉각적인 만족을 추구하는 부분으로, 아동은 편견 없이 자신의 욕구를 표출하며 만족을 원합니다. 이것은 어린 아동이 자신의 욕구와 기본적인 Bedrock 정체성을 형성하는 초기 단계입니다.
Bedrock 정체성을 형성하는 초기 단계입니다.
에고 (Ego):
에고는 현실적인 판단과 상황 처리를 담당하는 부분으로, 어린 아동기와 어린이기에 발달합니다. 에고는 에스와 수퍼에고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하며, 현실과 요구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아동은 현실적인 제약과 사회
Bedrock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모나 주요 돌봄자와의 신뢰감은 아기가 자신을 안전하게 느끼고, 자아를 형성하고, 타인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기반이 됩니다.
영아기에 신뢰감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중요합니다.
가. 보호와 안정감 제공: 아기는 보호와 안정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