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on
Benjamin Button은 대사보다는 그의 당당한 태도에서 알 수 있듯 자신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이 운명인 듯 쉽게 받아들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생활을 해 나간다. 자신은 비록 가족들 조차 인정해주지 않는 존재인 것을 알지만, 20대에 자신만의 위상을 세우기도 하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2008)”이다. 각각의 영화들은 특정 인물들의 일대기적 삶을 다루면서도 조금씩 다른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인간의 삶이라는 것이 일정한 단계들을 따르고 유사한 특징들을 보이면서도, 우리가 어떤 방향에서 보고 어떤 점에 초점을
BUTTON1 1001 //버튼을 구분하기위해 값을 설정
#define BUTTON2 1002
class CChildWindow //차일드 윈도우를 생성하기 위한 클레스 선언.
{
public:
HWND hWnd; //차일드 윈도우 헨들 선언
int Create(HINSTANCE hInstance, HWND hParentWnd);
// 차일드 윈도우를 만들기 위한 클래스 멤버
LRESULT WndProc(HWND hWnd, UINT Msg, WPARAM wParam, LPARAM
Ⅰ. 서론
모든 언어 패러다임은 애플리케이션 설계에 많은 영향을 준다. 그래서 자바로 구현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객체 지향 시스템이다. 이것이 절대적인 요구사항은 아니다. 다시 말해서 더욱 전통적인 절차적 또는 기능적 설계를 객체 지향 언어로 구현할 수도 있다. 그러나 객체 지향 설계가 좀
인터넷 광고의 전략과 사례
1. 인터넷 광고모델
E-mail을 통한 광고
E-mail을 통한 광고는 웹 못지않이 중요하다. 인터넷과 연결된 사용자가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 아마도 E-mail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먼저일 것이다. 미국의 경우 1992년에는 E-mail 사용자가 대략 2%에 그쳤지만 1996년에는 15%까지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