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gli alpini al colledella Ransola>, <칼라브리아 지진의 장면과 에피소드 Veduteed episodi del teemoto in Calabria>, <메시나의 지진 Il teemoto di Messina>과 같은 영화들의 제목에서 나타나듯이 당시의 사건들을 다룬다.
이러한 성향의 영화들은 대중들에게 호응을 얻는데 성공한다. 영화가 주로 상연되는 곳은 축제 마당,
1. 부정관사
부정관사란 알고 있는 정해진 것이 아니라 처음 소개되거나 정해지지 않은 막연한 것을 지칭하는 관사이다. 부정관사는 오로지 단수 형태만 존재하며 복수형은 존재하지 않는다. 부정관사의 종류로는 남성명사 앞에 사용되는 un, uno와 여성명사 앞에 사용되는 una, 그리고 축약 형태인 un이
1. 부정관사
ㆍ처음 소개되거나 정해지지 않은 막연한 것을 지칭하는 관사
ㆍ오로지 단수 형태만 존재(복수형은 존재하지 않음)
ㆍ남성명사 앞에 사용되는 un, uno와 여성명사 앞에 사용되는 una
ㆍun → 모든 남성 단수명사 앞에 사용
- un ragazzo(소년)
- un amico(남자친구)
ㆍuno
- s 다음에 자음이 d
Ⅰ. 서론
파시즘은 이탈리아 사회의 모든 계급 안에 침투했다. 그런 의미에서 파시즘은 반파시즘과 마찬가지로 계급을 초월한 현상이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양자의 주장에는 역점을 두는 문제에 큰 차이가 있었다. 파시즘은 무엇보다 먼저 이탈리아 사회를 국가주의 일색으로 물들이려고 했다.
1. 네오리얼리즘이 나온 배경과 시대적 상황
2차 대전 이전의 이탈리아 영화들은 1920년대부터 정권을 장악하고 있던 무솔리니의 파시즘의 영향을 받고 있었다. 파시즘은 이탈리아 사회를 국가주의 일색으로 물들이려 했고 이는 영화계에도 영향을 미쳤다. 파시스트 정부는 범죄와 비도적적인 것이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