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인간의 이상야릇한 행동을 과학적 방법으로 탐구하는 ‘쿼콜로지(Quirkology)’가 시사하는 바는 무
엇인가? 답: 4번
1) 상상은 일상에 대한 관심과 관찰로 시작한다.
2) 우리 주변 가까운 곳에 해답이 있다.
3) 퍼지사고를 통해 다양한 해법을 모색할 수 있다.
->4) 통념을 파괴하는 아이디어로 세상을
1. 스토리텔링을 하는 4대 원칙에 해당하는 것이 아닌 것
은?
① 무조건 재밌게 해야 한다. ② 진정성 있는 표현을 해야 한다. ③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해야 한다. ④ 자신을 최대한 꾸며서 표현해야 한다.
2. 100대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 상 중 하나가 다른 것은?
① 전문성, 도덕성
② 도전 정신
③
<시민의 교양>
작가는 항상 이슈가 되고 시민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정치, 경제, 세금, 등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시민들이 알고 살아가야할 기본적인 상식, 지식, 역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이 시대를 이끌어갈 기성세대와 앞으로 이끌어 갈 다음세대에게 좀 더 나은 선택과
Ⅰ. 서론
학습이 발생하는 무대가 인터넷 기술이 펼치는 네트워크 공간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학습이 어디서 발생하느냐의 문제는 학습을 통해서 창출되는 지식의 본질과 성격을 규정하기 때문이다. 학습이 어디서 발생하느냐의 문제와 어떤 학습활동이 일어나느냐의 문제는 곧 학습활동
부족한 분야를 정확히 측정하여 학생을 적절하게 채용할 수 있는 초대를 마련하여 요소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장에서는 정보통신망4E형 디지털 배지(Digital Badge)에 관하여 조사하여 설명하고 디지털 배지를 위해 활용될 수 있는 정보통신 기술에 관하여 서술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