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블로그 교육의 목적 및 필요성
대중적으로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많은 문화들이 생겨났다. 초기 인터넷의 활용이 ‘특수성’을 가지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하나의 서비스의 개념이었다면, 현재의 인터넷은 대중화를 넘어서서 일상생활에서 너무나 쉽게
1) 주목받는 Web 2.0
2006년 2월 15~16일에 국내에서 Web 2.0에 대한 Conference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네이버, 이글루스 등 국내에서 주목받는 여러 인터넷 서비스 업체들이 모여서 Web 2.0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Web 2.0이란 단어는 2004년도에 만들어진 신생 단어다. 게다가 아직도 Web 2.0의 정의는 충분히 명
Advertising all over the world
p.4
어떻게 토끼가 축구영웅보다 강할 수 있냐? 어떻게 토끼가 크고 힘센 사람보다 더 강할 수 있냐? 광고의 세계에서 이러한 것은 아주 가능하다. 재코의 예를 고려해라 이 위대한 호주 축구 영웅은 최근에 TV에 출현했고 물건을 사도록 시청자에게 외쳤다. 재코의 화난 캠
Ⅰ. 서론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시회, 학교에 보급된 소프트웨어, PC 구입 시, 흔하게 접하는 것이 대부분 CD에 담겨진 소프트웨어들이다. 이런 소프트웨어들은 활용 분야에 따라 교육용, 게임용, 가정용, 사무용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이 중에서 교육용 소프트웨어들을 살펴보면, 멀티미디어 요소
전문가(PROFESSIONALS)
전문가는 기존의 지식을 증진시키고, 과학적 또는 예술적 개념과 이론을 응용하며, 체계적으로 교수하고, 때로는 이들 활동을 병행하기도 한다. 이 대분류상의 대부분의 직업은 제4교육수준의 직무능력이 요구된다.
【주요업무】
·수학, 공학, 기술학 등의 자연과학, 인류학,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