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생시켜 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Mutex를 이용하는 예시이다.
1.2 소스 코드
int arglimit=0,nline=1;
int mutex;
int thread_A(int),thread_B(int);
int userMain(int arg)
{
mutex=mutexCreate(); //Mutex 생성
threadCreate(20,thread_A,0);
threadCreate(20,thread_B,0);
threadCreate(20,thread_A,0);
}
int thread_A(int arg)
{
int id=threadSelf();
while(arglimit
발생시켜 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Mutex를 이용하는 예시이다.
1.2 소스 코드
int arglimit=0,nline=1;
int mutex;
int thread_A(int),thread_B(int);
int userMain(int arg)
{
mutex=mutexCreate(); //Mutex 생성
threadCreate(20,thread_A,0);
threadCreate(20,thread_B,0);
threadCreate(20,thread_A,0);
}
int thread_A(int arg)
{
int id=threadSelf();
while(arglimit
동기화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각 Thread는 5번의 작업을 하면 종료하게 되어 있으며, 생성은 기본 설정으로
한다. 내부의 작동은 과제#3에서 작성한 프로그램과 동일하다.
1.2 소스 코드
#include
#include
#include
pthread_mutex_t mutexChopstick[5];
pthread_t threadnum[5];
int g_id=1;
void *philosopher(void *);
int main(void)
{
자바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객체 지향(OO) 패러다임의 일종이다. 자바와 C++처럼, 이러한 패러다임에 충실한 언어는 똑같은 기본 철학을 갖고 있지만, 구문과 형태면에서는 서로 다르다. 간단히 말해 객체 지향언어는 객체들 사이의 상호 작용을 묘사한다. 하나는 객체는 상태와 행동으로 이루어진다. 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