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대학레포트
마이페이지
충전하기
장바구니
0
방통대과제
대학레포트
졸업논문
서식
표지/속지
템플릿
기업보고서
레포트
>
인문계열
대중문화 바로보기_190
1
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분야
등록일
페이지/형식
구매가격
적립금
레포트
>
인문계열
2015.06.27
2페이지 /
hwp
800원
24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드라마에 빠져드는 사람들- TV 드라마 증가 드라마 장점 드라마 단점
청소년건강과간호4) 청소년의인터넷게임장애 학교폭력 자살청소년식이와영양신체활동과수면구강및시력건강관리금연교육및성교육스트레스관리 1개선정기술하시오0k
`노르웨이의 숲`의 나오코와, 커트 코베인의 삶을 중심으로 살펴본 오늘날의 성장유형
[소논문] 컴퓨터게임문화에 대한 연구
[게임중독] 게임중독의 원인, 징후와 문제점 및 병리적 치료 방안 분석
아동 인터넷 게임중독에 대한 보고서
[청소년교육] 청소년이 접하는 대중문화 속 만화, 영화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현황과 특징, 사회적 현상, 문제점 및 게임산업의 향후 전망
[게임중독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게임중독 개념,원인분석과 게임중독 치료사례분석및 게임중독 문제점과 해결방안과 나의의견
[교육심리학] 인터넷 중독이 청소년 심리에 미치는 영향
소개글
대중문화 바로보기_190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학교에서의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도착할 쯤이면 해가 뉘엿뉘엿 서산을 넘어가고 있다. 우리집 앞에는 큰 놀이터가 하나 있는데 아이들은 해가지는 줄도 모르고 신명나게 놀고 있는 모습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어린이들의 시끌벅적한 목소리, 그 속에서 난 유심히 한 목소리를 찾아본다. 바로 내 동생의 목소리다.
#게임
#폭력
#폭력성
#일과
#모습
#목소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인기자료
선교적 교회의 본질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이 분야 신규자료
당근마켓의 마케팅 성공사례 . 글로벌마케팅사례,당근마켓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imc전략
[문학] 김영하의 ` 오빠가 돌아왔다 ` 독서감상문_
만 1세 영아발달평가 1학기 11명
만 0세 1학기 발달평가 6명
알리의 줄넘기_독서비평문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
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