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 환경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

 1  브로드 환경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1
 2  브로드 환경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2
 3  브로드 환경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브로드 환경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브로드 환경 요소들 사이의 변화와 상호의존
비록 각각의 브로드환경 요소들이 나뉘어져서 디스커스되었지만, 실제로 그것들은 서로에게 영향을주는 의존적인 요소들이다. 예를들어, 사회적 요소들은 경제적인 요소들과 뒤얽혀있다. 미국에서, 출생률이 낮고, 건광관리와 라이프스타일이 발전함으로써 사람들은 오래살게됫다. 이러한 인구통계학적인 변화는 노령인구들이 사회에서 경제적인 요소들에 영향을 주는데 기여하고 이싸. 예들어, 노령화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서비스 직종에서의 젊은이들이 채워지지 못하는 부족현상이 나타나는 반면 올더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요구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to assess 브로드 환경 요소들의 효과, 상호의존적인 것들을 포함하여, 조직은 ㅈㅏ주 다른 시나리오를 사용해서 그들의 기업환경에 모델을 만든다. 시나리오들은 낙관적이거나 비관적으로 조직이되고, 베스트 케이스의 가정과 다양하고 경제적이고 사회적이고 정치적, 기술적인 정보를 조직의 비즈니스 인텔리젼스 시스템에서 수집을 하게 된다. 노령화의 예를 계속하자면 회사는 젊은사람들 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다른요구와 wage-rate 시나리오를 발전시킬지도 모른다. 몇몇 미래 기업 환경을 고려해서.
브로드 환경 요소들과 트렌드들에 관한 정보는 자주 이용되어지는데 이는 공적으로나 사적으로, 발표되어지거나 발표되지않을 요소로, 그러나 조직은 침착하게 단계적으로 해야한다. 정보를 찾고 사용하기 위해선. 예를 들어 미국의 인구패턴과 관련된 정보, 투자 경향과 관련된 정보, 경제적 트랜드, 기술적 진보 또한 사회적 관점에 관한 정보는 도서관에 있는 출판된 소스와 정부의 보고서를 통해서 널리 이용가능하다. 지역 경제와 사회문화적 트랜드, 인구조사 정보와 chamber of 상업보고서 는 이용가능한 소스중에 몇 가지라 할 수 있다.
이 섹션을 리뷰함으로써 테이블2.2 는 조직의 매니저가 그들의 브로드 환경들의 트랜드를 다루는데 도울수 있는 차트를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또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인지하고 케이스분석을 통해 대안을 발전시키는 기초를 다룰 수 있다.
인터네셔널셋팅안에서 브로드환경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중요한 도전이 될 수 있다. 비록 대부분의 산업국가에는 비슷한 소스의 트랜드정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개발도상국은 그렇지 않다. 결과적으로 조직은 지역기업에 주로 의존한다. 브로드환경의 관점에 종류들 좋은 전략결정에 필요한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서 또는 세계의 크고 다양한 나라들과 지역들을 위한 통계와 마켓리포트를 제공하는 wto처럼 조직하기위해서 . 다음섹션에서는 간단히 국제적 환경에 직면한 몇몇 도전적인 기업들을 토의한다
국제적환경들
조직이 점차 국제적인 비즈니스 기회와 연관됨에 따라, 수집되어야하고 분석되어야 할 자료들이 극적으로 늘어났다. 많은 대륙과 국가들의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인 환경들은 매우 달라졌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는 가장 중요한 이슈인 배고픔과 가난에 닿게 되었다. 데이비드 드빌러는 WTO의 제너럴 세크레터리의원인, “아프리카의 열정과 관광의 힘에 대한 믿음을 가진 자로 변화하는 것은 가난과 불공평함에 대한 도전 중에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몇몇 국제기업 학자들의 인용구들은 나라들이 점점 더 달라진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이 경제적인 예를 시작으로
스페인 자본시장은 최근 커다란 변화를 겪었다. 불과 몇 년전에 이르기까지 단지 매우 적은 사람들이 일하는 작은 규모의 시장이었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스크를 줄이는 선에서 그것들을 세이빙하는걸 선호하는, 전통적인 투자인 고정기간예금과 같은. 그러나 스페인의 사회와 경제가 발전됨으로써(강력한 민영정책과 함께), 국제경제환경이 커지고 시장의 세계화가 이루어져 주식시장이 크게증가하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스페인인들은 현재 세계의 비즈니스와 자본시장에 관여하고 있다.
정치적 환경과 관련하여 차이점은 또한 중요해졌다.
장관 리오넬 조스핀은 로렌트 파비우스라고 불리는 새로운 경제부장관,재정과 산업, 사회주의자 상원의원 헨리 웨버는 새로운 내각 멤버를 맞이하였다. “ 정확한 사람이 정확한 장소에 있는 것이다, 누가 불을 끌 것인가.” 파비우스의 약속은 조스핀의 내각자리변경의 초석이었다...조스핀은 또다른 사회주의 리더를 필요로 했다. 정부 내에서 두 번째 랭킹이 될 수 있는....현재, 전략부분은 조스핀에 의해 주도면밀하게 조정되었다. 그는 개인과 회사의 세금을 더욱 줄이고, 서쪽에 산업 국가들 사이에서. 프랑스의 전체 세금 burden은 45.6퍼센트의 국내생산이 성장하였고 지금도 올라가고 있다.
모든 브로드 환경의 요소들 중에서, 가장 분석하기 어렵고, 관찰하고, 예측하고, 전략계획에 통합하기 힘든 요소는 아마 사회적 차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미국 회사들은 중국에 있어 어려운 점을 겪고 있다. 사회문화적인 환경 차이 때문에.
중국은 부패가 심한걸로 알려져 있다. 시민들이 겪고있는. 게다가, 중국인과 미국인의 관계는 자주 strain 된다. 왜냐하면 중국의 인간의 권리에 대하여 poor한 행동과 미국정책의 이슈(저작권 보호나 arms sale)에 순응하지 않아 내키지 않아하는 정치적으로 불안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반미감정은 또한 중국인 사이에서는 강하게 반응한다. 최근 조사에서는, 90퍼센트의 중국 청년들이 미국은 패권주의 같이 행동한다고 느꼈다고 한다. 미국영화가 중국에서 상영될 때, 필름 작가는 불평의 전화로 정신이 없었다. “건강하지 않은 자본가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몇몇 캐릭터에 관한. 또한 미국의 아이콘. 맥도날드는 불평에 의한 공격을 받았다. 아이들의 건강을 해친다고.
기술적 환경에도 차이는 존재한다. 그러나, 그리심각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국제적으로 정보가 공유되고 표준화된 기술들이 많은 산업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가장 주된 차이는 어떤 나라들은 다른 나라들에 비해 확실히 진보된 기술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국제적인 기술적 환경은 또한 주목받을만 하다. 부분적으로, 조직들은 가장 진보된 기술이 어디에 존재하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배우고 국내의 기업에 적용을 시키려 노력해야 한다. 후에 토의되어질 때,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과감히 같이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섹션은 브로드 환경과 이러한 환경의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이 섹션에서 강조하는 것은 트렌드를 모니터하고, 에측하고, 적용하는 것이다. 사회문화적, 경제적, 정치적, 기술적 환경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