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1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1
 2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2
 3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3
 4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4
 5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5
 6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심비오틱 마케팅 - Symbiotic marketing 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심비오틱 마케팅
(Symbiotic marketing)
■ 심비오틱 마케팅이란?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하여 기업이 단독으로 추진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다른 기업과 손 잡고 진행하는 방식으로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이같은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이다.
■ 심비오틱 마케팅의 목표
심비오틱 마케팅의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함이다.
■ 심비오틱 마케팅의 사례- 넥서스S 스마트폰 (구글폰)
넥서스 S(Nexus S)는 구글이 설계하고, 삼성이 제조한 스마트폰이다. 모델명은 GT-i9020. 구글의 최고경영자 에릭 슈미트가 2010년 11월 15일에 웹 2.0 회의에서 발표하였으며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채용하였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근거리 무선 통신(NFC)을 지원하는 최초의 안드로이드 기기이다.
한국에선 2011년 2월 28일 SKT에서 SHW-M200S, KT에서 SHW-M200K로 무약정 81만4천원에 출시되었다.
+
■ 구글 [Google ]
인터넷에서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세계 최대의 미국 인터넷 검색엔진 회사이다.
■ 삼성그룹 [Samsung Group]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1214000252
http://cafe.naver.com/iroid.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975210&
http://blog.naver.com/teaing?Redirect=Log&logNo=8000157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