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1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1
 2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2
 3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3
 4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4
 5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5
 6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6
 7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7
 8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8
 9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9
 10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10
 11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11
 12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12
 13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1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 [컴퓨터의이해 2022] 1. 홈네트워킹과 스마트홈, 메타버스, 마이크로프로세서, 2. 웨어러블 기기, QR코드
  • 컴퓨터의이해 2022년 1학기] (가) 홈네트워킹과 스마트홈에 대하여 설명하라 (나) 메타버스에 대하여 설명하라 (다) 마이크로프로세서에 대하여 설명하라 웨어러블 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기기의 주요 용도, 그 기기에 포함된 입력장치, 그 기기에 포함된 출력장치에 대하여 설명하라 매트릭스 코드 중 QR코드를 포함하여 두 가지를 조사하여설명
  • 컴퓨터의이해1공통) 홈네트워킹과 스마트홈 메타버스 마이크로프로세서 컴퓨터에서 데이터의 입출력 방식에 대하여 설명하라0K
  •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 2022년 1학기 컴퓨터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홈네트워킹과 스마트홈, 메타버스 등)
  • 방송통신대_컴퓨터의이해_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1, 2, 3, 4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 1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1번 과제 그림 총 3개) 단, 1번 과제 전체분량은 A4 용지 1페이지 이상 2페이지 이내이다 (15점)
  • 컴퓨터의이해 2023년)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 가상현실,컴퓨터의이해 증강현실, 메타버스 등의 응용에 사용하기 위한 입출력 장치를 한 가지 조사 QR코드 만들기 방송통신대 1학기 컴퓨터와이해 중간과제물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컴퓨터의이해)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 컴퓨터와 통신이 결합하여 우리사회를 변화시킨 것 처리장치의 최신동향 가상현실 등의 응용을 위한 3차원 출력장치 QR코드 등
  • 유비쿼터스 기술의 발전과 전망
  • 소개글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
    (가) 홈네트워킹과 스마트홈에 대하여 설명하라.
    ① ZigBee기술
    ② 미들웨어
    ③ 유비쿼터스 컴퓨팅
    ④ 사물인터넷
    ⑤ 하이테크놀로지(High-Technology)
    (나) 메타버스에 대하여 설명하라.
    ① 가상세계
    ②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보다 진일보한 개념
    ③ 현실을 초월한 가상의 세계
    ④ 디지털화된 지구
    ⑤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
    (다) 마이크로프로세서에 대하여 설명하라.
    ① 트랜지스터
    ② 중앙처리 장치
    ③ 전자제어 시스템의 두뇌
    ④ CPU
    ⑤ 공정 제어 분야

    2. 컴퓨터에서 데이터의 입출력 방식에 대한 다음 내용을 (가)와 (나) 각각 A4 용지 1~2페이지, 총 3페이지 이내로 작성하라.
    (가) 웨어러블 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① 그 기기의 주요 용도, ② 그 기기에 포함된 입력장치, ③ 그 기기에 포함된 출력장치에 대하여 설명하라.
    ① 그 기기의 주요 용도
    ② 그 기기에 포함된 입력장치
    ③ 그 기기에 포함된 출력장치
    (나) 여러 가지 매트릭스 코드 중 QR코드를 포함하여 두 가지를 조사하여 설명하고, 본인의 학과, 본인의 이름, (가)에서 선택한 웨어러블 기기의 명칭 및 입출력장치 명칭이 들어 있는 QR코드를 만들어 보고서에 첨부하라.
    1) 스마트 태그
    2) Color Code
    3) QR코드
    4) QR코드 만들기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세계는 18세기부터 1차, 2차, 3차 산업혁명을 겪고 21세기 초반부터 4차 산업혁명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이 최첨단 기술 및 IT 기술이 각광 받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경제, 산업, 교육, 정치, 생활과 같은사회 속 모든 분야에 빠르고 큰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이러한 4차 산업혁명 속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각국의 국가와 기업들은 4차 산업혁명 대응 전략과 정책 마련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들은 IoT, 빅 데이터, 블록체인, 3D 프린팅, 스마트모빌리티, 인공지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다수의 기술은 이미 우리 삶속에 녹아들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왔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고 2. 컴퓨터에서 데이터의 입출력 방식에 대한 다음 내용을 (가)와 (나) 각각 A4 용지 1~2페이지, 총 3페이지 이내로 작성해 보겠다.
    참고문헌
    김형택, 「QR바코드 마케팅」, e비즈북스, 2011.
    김상균, (2020), 『메타버스』, 플랜비디자인.
    ECO융합섬유연구원. (2017),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 기술 동향.
    김대건. (2013), 웨어러블 디바이스(Wearable Device) 동향과 시사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제25권 21호.
    김영상, 유성민 (2017), “4차 산업혁명과 IoT-A.I 플랫폼.” 한국정보기술학회지.
    이보겸, “국내외 주요 통신사업자의 스마트홈서비스 동향,” 정보통신방송정책, 2015.
    김가은,(2021), “메타버스 시대의 도래, 게임 산업은 어디까지 확장할까?,” FUTURE HORIZON』.
    하고 싶은 말
    [컴퓨터의이해 1학년] 1.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
    2. 컴퓨터에서 데이터의 입출력 방식에 대한 다음 내용을 (가)와 (나) 각각 A4 용지 1~2페이지, 총 3페이지 이내로 작성하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인기자료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