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

 1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1
 2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2
 3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3
 4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4
 5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5
 6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지역은행 은행원 자기소개서 3건 취합본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수협중앙회)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새마을금고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사회경험
4. 지원동기
5. 입사 후 포부

Ⅱ. 대구은행

1. 디지털화의 급속한 소용돌이 속에서 DGB대구은행이 성장할 수 있는 방안과 DGB대구은행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본인만의 역량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2. DGB금융그룹의 슬로건은 ‘IM CEO’입니다. 내가 DGB대구은행의 CEO가 된다면 이루고 싶은 계획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최대 500자)

Ⅲ. 수협중앙회

1.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를 하나 선정하고 해당 단어를 선택하게 된 계기 또는 사건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500자)

2. 일상생활에서 고정관념을 탈피해 문제를 해결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해당 경험을 통해 배우게 된 점 또한 기술하시오. (500자)

3. “협동조합”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기술하고, 협동조합의 가치를 실천한 본인의 사례가 있다면 같이 기술하시오. (500자)

4. 일상생활에서 수협에 대하여 느꼈던 이미지와 이를 발전(또는 개선)시킬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본인의 직접적인 경험(사례)을 포함하여 기술하시오. (500자)


본문내용
성격의 장단점_500자
[남다른 업무 센스와 적응력,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를 항상 유지하며 적극적인 성격과 자신감을 가진 것이 저의 장점입니다. 행정 실무원으로 갓 일을 시작했을 때 선배 직원에게 일을 배워야 했지만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최대한 빨리 습득하려 노력했습니다. 가령 한 번 설명해 주시는 것은 바로 기록해 문서화하였고 사수가 제가 맡을 일을 하고 있을 때는 옆에서 꼼꼼히 관찰하며 업무 프로세스를 작성하였습니다. ..(이하 생략)
하고 싶은 말
지역은행의 금융사무원 혹은 텔러직 지원에 사용가능한 자기소개서 입니다. 최근 금융 거래가 비대면으로 많이 줄어들면서 은행원에게 요구되는 역량도 많이 달라졌는데요.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쓰인 자기소개서이기에 질문 항목에 상관없이 활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글을 구매하신 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