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

 1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1
 2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2
 3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3
 4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4
 5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5
 6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CJ ENM 방송마케팅 직무 첨삭 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CJ ENM -방송마케팅 자기소개서 항목
여러분이 선택한 계열사와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경험했던 방송 프로그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는 무엇이었나요?
1.여러분이 선택한 계열사와 해당 직무를 지원한 동기는 무엇인가요?①선택한 계열사가 아니면 안되는 이유,②직무에 관심갖게 된 계기,③본인이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본인의 강점,노력,경험 등에 근거)를 반드시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1000자)
①직업을 선택하면서,기업의 비전이 지속성장 가능한지를 고려합니다. CJ E&M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CJ E&M은 다양한 장르의17개 채널을 보유합니다.여기서 그치지 않고Original Cotents를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시켜 가치를 확장시킵니다.특히,유럽의 동영상 플랫폼Daily Motion과 일본MCN움과 협업하여 동반성장을 꿈꿉니다. Youtube에 한정되었던 콘텐츠를CJ E&M는‘대도서관’의1인 콘텐츠 창작자를 확보하여 파트너 제휴를 맺었습니다.
트렌드를 꿰뚫는CJ E&M.세계로 뻗어나가는 저력에CJ E&M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②하나의 방송이 주는,강한 파급력을 믿습니다.이 점이CJ E&M방송마케팅 직무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입니다.
7살 때 부터, TV에서 방송되는 모든 콘텐츠를 좋아했습니다.음악프로그램을 보며 춤추고,노래도 불렀습니다.드라마를 보며 웃고,울고 감동을 받았습니다.성인이 되서도 방송 콘텐츠로 즐거움을 만끽합니다.그중‘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콘텐츠의 힘을 느꼈습니다.이 작품은 무뚝뚝한 아빠와 처음으로 대화하며 봤던 드라마입니다.이렇듯 하나의 방송이 주는,다수를 위한 추억과 즐거움.바로CJ E&M의 가치 입니다.모든 사람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③시청자를 생각하는 마케터가 되기위해 트렌드를 파악했습니다.티저영상,기사,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의 취지와 특징을 파악을 했습니다.제가 관심있는 요리프로그램한식대첩3, 집밥 백선생의 차별점을 정리하여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4,700여 명의 이웃과 교류하며,다양한 견해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시청자들은 어떤 부분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지,어떻게 느끼는 지,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또한,대학에서 문화콘텐츠마케팅과 유통,영상제작을 배우며 기초를 탄탄히 했습니다.시청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역량과 빠른 업무 습득으로 문화콘텐츠의 가치를 창출하고 싶습니다.
-----------------------------------------------------------------------------
2.여러분이 경험했던 방송 프로그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는 무엇이었나요?①방송 프로그램 하나를 선정하여 설명하고(CJ E&M프로그램이 아니어도 무방함),②해당 콘텐츠를 선정한 이유를 지원한 직무와 연관지어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1000자)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