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

 1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1
 2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2
 3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3
 4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4
 5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5
 6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6
 7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7
 8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8
 9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9
 10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10
 11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삼성전자DS LSI 사업부 첨삭자소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삼성전자 -DS부분(LSI사업부) 자기소개서 항목
[Essay 1]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기술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하신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그 직무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기 위해 지금까지 어떠한 노력을 해 왔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고, 그 경험들이 앞으로 회사와 본인의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것이라 생각하는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Essay 2]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기술 하시기 바랍니다
-도전적인 목표를 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였던 경험에 대해 서술해주십시오
-목표·계획의 세부적인 내용과, 그 과정에서 어려움을 극복한 방법, 결과적으로 본인이 얻은 성취에 대해 구체적으로 써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내)
[Essay 3]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기술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하신 회사와 관련된 최근 이슈 중 본인이 생각하기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한 가지 선택한 후, 해당 이슈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설득력 있게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Essay 1]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기술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하신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그 직무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기 위해 지금까지 어떠한 노력을 해 왔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고, 그 경험들이 앞으로 회사와 본인의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것이라 생각하는지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현재 저는 ○○대 전자과 4학년에 재학 중에 있습니다. 저는 원하는 삼성전자에 취직하기 위해 제 나름대로 전공공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수한 전공과목들 중 마이크로프로세서 설계라는 과목을 제일 흥미있게 수강했습니다. 이 과목은 팀원들과 매주 과제를 수행하게 되는데 우선 컴퓨터를 통해 소프트웨어적으로 프로그래밍을 하고 하드웨어의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연결하여 원하는 작동을 수행시킵니다. 직접 프로그래밍도 하고 LCD, 7-SEGMENT 등과 같은 하드웨어를 다루어 보면서 좀 더 전공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었고, 팀원과 같이 해결해 나가면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3학년 여름방학 때 LINC 사업단이 주관하는 반도체 공정 교육을 받으러 갔습니다. 평소 학기 중에 이론으로만 배웠던 반도체 공정과정을 FAB에 들어가서 직접 공정도 해보고 공정기계들을 다루어 보니 제가 배우고 있는 전공에 대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더 자세히, 더 깊게,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으며, 이 일이 저의 적성에 맞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공과목 수업 중 마이크로프로세서 설계, 전자공학실험설계 과목 등을 수강하면서 교재에 나오지 않는 여러 가지 시도도 많이 하였습니다. 실험을 하면서 실패도 많이 하였고 어떨 때는 제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성공도 하였습니다. 또한 ○○대학교 중앙동아리 ○○○○에서 총무로 활동하면서, 대구·경북의 4개 대학교와 어우러져 다양한 교류활동을 경험하였습니다. 그리고 동아리 활동을 통해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는 방법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고, 주변 사람들에게 사교성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반면에 저는 힘든 일을 타인에게 잘 표현하지 않는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인들의 말에 귀 기울여 제가 생각하는 속마음을 드러내어 더 발전된 인간관계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헛되이 되지 않기 위해 그동안 학과 공부와 삼성 입사시험을 병행하며 최선을 다해 준비해 왔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과정이 이번 인턴과정의 팀 활동, 더 나아가 삼성에 입사하여 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자신합니다.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