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

 1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1
 2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2
 3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3
 4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4
 5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LEGO simple program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I. 구현 환경

II. 프로그램 개요

III. Method 및 Function의 인터페이스
1) Problem 1.
- Main Function
- pasedData Class
- readData Function
2) Problem 2.
- SaveSensorInfo Function


IV. 총 평

본문내용
I. 구현 환경

- 운영체제 : Window XP SP2
- 프로그래밍 툴 : Microsoft Visual Studio .NET 2003


II. 프로그램 개요

- 이번 프로그램은 1차 프로젝트 때 구성했던 4개의 class method (SETINPUTMODE, GETINPUTVALUES, SETOUTPUTSTATE, LSREAD) 의 인터페이스와 2차 프로젝트 때 작성했던 실시간 레고 움직임 함수 (SETOUTPUTSTATE)와 포트와 센서정보를 Configuration File로부터 불러오는 함수 (CONFIGLOAD)를 적용하여 최종으로 좀 더 정교한 레고의 움직임을 조작하여 현 센서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한 파일에 저장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전진 (Move Forward) 명령어는 10 cm 단위로 명령어를 입력하게 되어있고, 회전 (Turn) 명령어는 좌우 45도 단위로 명령어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현재” 센서의 정보가 순차적으로 저장이 되는 파일의 이름은 “SensorInformation.txt" 으로 동작하는 순간마다 지속적으로 정보가 갱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