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

 1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
 2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2
 3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3
 4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4
 5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5
 6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6
 7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7
 8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8
 9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9
 10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0
 11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1
 12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2
 13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3
 14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4
 15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5
 16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6
 17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7
 18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1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인터넷비즈니스]넥슨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Internet Game Company Nexon

System Architectures & Network Architectures

Broadband / Wireless Approaches
본문내용
1994년 12월 설립
1996년 ‘바람의 나라’ 천리안 서비스 시작
DOS용 게임 / 1.2 MB / 9,600 모뎀
동시 접속자 30명
IBM 과의 공동 프로젝트
개발비 / 개발용 기계
97년 윈도우 버전
인터넷 접속, 인터넷 까페
SI Projects


’96 바람의 나라
’97 어둠의 전설 – ’98 일랜시아 – ’01 아스가르드 – ’02 카르마 온라인
’99 택티컬 커맨더스 – 2000년 IGF 최우수 게임
’00 퀴즈퀴즈 - ’01 비트댄스 - ’02 크레이지 아케이드 – BnB
’00 Wilress Games - 코스모노바/큐브/모바일 퀴즈퀴즈
~ 마비노기

Co-Development
테일즈 위버 (Online RPG) with Softmax
팡야 (Golf) with Sonnori – 2003
낚시 with 타프, 레이싱 with KOG, …
Fighting Fantasy with EIDOS

Publishing
크로노스 (Full 3d Online RPG, 리자드), 건바운드 (슈팅, 소프트닉스)
Depth Fantasia (Online RPG, ENIX)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