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

 1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1
 2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2
 3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3
 4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4
 5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 레포트 > 감상문
  • 2009.02.26
  • 5페이지 / hwp
  • 5,000원
  • 150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Ⅱ.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Ⅲ.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Ⅳ.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Ⅴ.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
본문내용
Ⅰ.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흥겹고 숲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서곡이 잔잔이 깔리고 막이 올랐다. 그 막을 올려지면서 무지개색 가발을 쓴 파파게노가 등장하였다. 파파게노를 보는 순간 뚱뚱한 숲의 요정이 떠올랐다. 오페라라서 노래로 대사를 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그가 말하는 것이 노래라서 마이크 없이 하는 것이 인상적 이였지만 대사가 잘 안 들렸다. 그가 이제 말하기 시작했다. 그냥 마이크로 10년 전에 자신의 아내를 만나게 된 사연을 말하였다. 타미노 왕자가 진정한 사랑을 얻으러 세계를 헤메던 중 뱀의 습격을 받게 된다. 그러자 타미노 왕자는 기절하게 된다. 이 때 파파게노를 찾던 밤의 여왕의 세 시녀는 왕자를 보고 반해 그 뱀을 물리 치게 되었다. 그때의 뱀의 리얼한 움직임은 환상이었다. 역시 우리 사람의 몸으로 표현하지 못할 것들은 없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다. 세 시녀의 그 소리는 나를 감격을 받게 하였다. 세 시녀가 이렇다면 밤의 여왕은 어떨까? 이런 생각이 들고 문득 생각나는 것이 밤의 여왕의 아리아를 소화한 사람은 세계에서도 손가락을 꼽을 정도라고 한다, 한번 동양의 진주인 조수미의 밤의 아리아를 듣고 싶었다. 그러고 나서 세 시녀가 없어 진 후 파파게노가 등장했다. 우리의 파파게노의 바리톤 특유의 음색으로 이번에는 새를 잡기 시작한다. 또 그 새들의 절묘한 움직임이라! 역시 인간은 위대한 존재구나! 그 후로 파파게노는 세 시녀에게 들켜 그녀들에게 벌로 타미노 왕자와 파미나 공주를 구출할 것으로 명을 받는다. 그 후 타미노 왕자는 모노스타토스가 선한 마법사라는 것을 알고 파미나 공주와 진정한 사랑을 얻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