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

 1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1
 2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2
 3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3
 4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4
 5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5
 6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6
 7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7
 8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8
 9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9
 10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19 사례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필요성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효과 및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고찰
  •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 20가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정의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어원,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기본요령 및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분석
  •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개념,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형태와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의 종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샘플 분석
  •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사례][레크리에이션 사례][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목표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능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게임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1 ~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 사례 34
  • [레크레이션, 레크리에이션]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기본이론,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분야,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의 지도와 41가지 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사례
  • [놀이치료]놀이치료의 의미, 놀이치료의 필요성, 놀이치료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적용, 놀이치료와 집단놀이치료, 놀이치료와 놀이언어치료, 놀이치료와 아동 사례, 놀이치료와 놀이집단상담프로그램 분석
  • [놀이치료][놀이][치료][레크리에이션]놀이치료의 정의, 놀이치료의 종류, 놀이치료의 중요성, 놀이치료의 단계, 놀이치료의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적용, 놀이치료의 사례, 놀이치료의 효과 분석(놀이치료)
  • 소개글
    [레크레이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사례, 레크리에이션사례]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가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

    Ⅱ.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2

    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3

    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4

    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5

    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6

    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7

    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8

    Ⅸ.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9

    Ⅹ.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0

    ?.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1

    ?.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2

    ⅩⅢ.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3

    ⅩⅣ.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4

    ⅩⅤ.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5

    ⅩⅥ.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6

    ⅩⅦ.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7

    ⅩⅧ.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8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레크레이션프로그램(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 사례 1

    ◇ 도착시각 맞추기 (정통버스게임)

    ○ 장소 : 버스 차내
    ○ 인원 : 40명 내외
    ○ 준비물: 도착시간 맞추기표
    (1) 도착시간
    (2) 소속
    (3) 성명
    (4) 내가 좋아하는 음식
    (5) 내가 좋아하는 배우
    (6) 나의 18번
    ○ 진행요령
    (1) 버스에 승차하고 버스가 막 출발 하면서 장내가 어수선 할 때 바로 시작한다.
    (2) 목적지를 정해주고 목적지의 주차장에 정확하게 도착하는 시각(이 시간은 버스운전사 가 하차준비를 완료한 시간을 중심으로 한다) 을 대충 1-2시간정도로 예견해서 발표한 다음 각자에게 쓰게 한다. 이때 가급적이면 교통정체와 도로사정 등을 감안하여 약간은 헷갈리게 해야 터울이 길어지고, 사회자도 직접 돈을 걸며 알 수 없도록 한다)
    (3) 도착시간 맞추기표와 약간의 돈을 걸도록 한다(예:약 1000원 정도,부잣집이면 5000원)
    (4) 보조자에게 도착시각 순으로 정리하도록 한다.
    (5) 이 돈은 차내에서 퀴즈게임 등을 할 때 상금으로 시상하기도 한다. (1000원또는 2000원씩)이 돈을 쓸때는 광고를 하고 써서 분쟁을 방지한다)
    (6) 버스차 내 게임을 진행 하는 동안 엉뚱하다고 판단되는 도착시간을 적어 낸 사람을 한 명씩 불러내어 도착시각 맞추기표에 기입된 내용을 중심으로 소개를 하고 벌칙이 나 기입된 18번을 부르도록 한다.
    (7) 버스가 운행을 하는 동안 중간중간 탈락자와 인근 상황을 발표하여 흥미를 유발시키도 록 한다(중계방송 포함 :참여자의 이름을 불러주는 것은 게임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좋은 자료이다.)
    (8) 도착점에서 운전수가 크락션을 누르면서 게임이 종료되고 현장에서 시상을 하고 현찰 을 준다.
    참고 : 이게임은 버스게임의 분위기를 결정적으로 바꾸어 주며, 사회자의 운영 여하에 따라서 성인용 게임으로는 안성맞춤이다.
    참고문헌
    권두안,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프로그램 개발실태 분석, 경희대 체육대학원, 2004
    김광득, 21세기 여가와 현대사회, 백산 출판사, 2005
    박창영, 레크리에이션 이론과 실제; 일신서적출판사, 1997
    채준안, 치료레크리에이션 입문, 인간과복지, 2003
    천혜정, 치료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노인의 정서에 미치는 영향, 용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7
    한이석, 치료레크리에이션론, 형설출판사
    황규환, 현장 레크리에이션, 로얄이벤트,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