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중외 제약 분석

 1  [경영]중외 제약 분석-1
 2  [경영]중외 제약 분석-2
 3  [경영]중외 제약 분석-3
 4  [경영]중외 제약 분석-4
 5  [경영]중외 제약 분석-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경영]중외 제약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2) 주 제: 중외의 모습
- 중외의 역사,
중외제약의 경영이념,
중외제약의 현재,
중외제약의 비전
본문내용
중외제약의 경영이념,

창업정신
생명존중 : 생명에 대한 무한한 경외심으로 항상 제약기업의 소명을 다하며 우수 의약품 개발 공급에 끊임없이 매진한다
개척정신 : 창업당시부터 수액, 주사제등 치료의약품 개발의 어려운 길을 열어왔듯이 새로운 시장 개척과 신약개발에 최선을 다한다.

경영이념
정도경영 : 고객을 최우선하는 경영활동과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우수 의약품 개발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상을 구축한다.
인간존중 : 사람을 최고의 가치, 최고의 자신으로 여기고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능력과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인간존중의 기쁨을 확립한다.


중외는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중외제약의 현재,

[사업분야]

340여 종의 국내 최다 치료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강력한 오리지널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환자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의약품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제약기업의 원칙과 정도를 정립하고 항생제는 물론, 항암제, 순환기, 소화기용제 등 질병 치료에 사용되는 전문 의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수액제 시장의 1위 회사이자 세계 5대 브랜드에 속하며, 현재 국내 병원에 공급되는 수액의 60%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2006년 5월 충남 당진에 세계 최대 규모의 Non-PVC 수액 생산공장을 준공하고 60종류, 130여 품목의 기초수액, 영양수액, 특수수액, 기능성수액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여 독보적인 기술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2004년 세계 최초로 퍼스트제네릭 이미페넴의 전공정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현재 시화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는 이미페넴은 중국과 일본, 중남미지역에 수출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시장의 진출로 세계 최고 수준의 인정받는 원료합성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외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소화 한 친환경 염색약 창포엔(n)을 비롯해 웰빙과 환경 친화에 컨셉을 맞춘 유기농 입술보호제 립수리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중외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