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

 1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1
 2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2
 3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3
 4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4
 5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5
 6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6
 7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데코마스(DECOMAS)의 개념
2. 데코마스(DECOMAS)의 도입시기
3. SK텔레콤의 회사소개
4. SK텔레콤의 DECOMAS(=CI) 역사
5. SK텔레콤의 연도별 CI변경
6. SK텔레콤의 CI 변경이유
7. 경쟁사(KTF)의 DECOMAS(=CI)
본문내용
3. SK텔레콤 회사소개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으며.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 달성. 이는 창조적 혁신을 위한 SK텔레콤만의 기업문화 형성과 조직구성이 낳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SK텔레콤은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와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디지털 홈 서비스, 텔레매틱스 서비스 T Map, 개인 맞춤 서비스 T INTERACTIVE 등의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 2008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SCI)는 2008년을 포함해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도 11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에서는 년 연속 1위를 달성.
․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는 컨버전스 리더
SK텔레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국내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로 힘차게 진출하고 있으며. 그 동안 중국과 베트남, 미국 등에서 가시적인 성장세를 달성한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기존 사업을 한층 강화하고 인터넷과 미디어를 융합한 새로운 사업 기회 및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함으로써 ‘글로벌 컨버전스 리더’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해 나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