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최종면접까지 진출했던 합격 자기소개서

 1  LG CNS 최종면접까지 진출했던 합격 자기소개서-1
 2  LG CNS 최종면접까지 진출했던 합격 자기소개서-2
 3  LG CNS 최종면접까지 진출했던 합격 자기소개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LG CNS 최종면접까지 진출했던 합격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LG CNS의 사다리가 되겠습니다 >
< 강인함과 섬세함, 호기심의 교집함 - 다양한 활동 >
< 위기는 곧 기회이다 >
< 다가가는 만큼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다 >
본문내용
< 강인함과 섬세함, 호기심의 교집함 - 다양한 활동 >

“너는 혼자 자란 아이 같지 않구나.”
여럿이 모인 자리에서 테이블에 수저를 놓고 빈 컵을 채워주는 것은 늘 저의 몫이기 때문에 자주 듣는 말입니다. 남을 챙겨주는 성격 때문에 중학교대 선생님께서는 학교 적응을 힘들어하는 친구를 저와 같은 반에 배정하셔서 옆에서 돕도록 하셨습니다. 자기관리엔 엄격하기 때문에 시애틀 장기여행 동안 매일 왕복 한 시간 반 거리를 걸어 다니며 체력을 단련했고, 2년째 매일밤 조깅을 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체력과 섬세한 성격은 학교 홍보 도우미,한국문화 도우미, 클럽 섭외부장은 물론 다국적 기업의 아르바이트 경험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을 편안하게 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다양한 사회경험을 통해 다음과 같은 교훈을 얻었습니다.

1. 먼저 다가가는 만큼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다
2. 똑같은 것을 유도하더라도 표현방식에 따라 수용자의 정서와 의지가 달라질 수 있다.

이런 배움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고자 미국 장기여행동안 백화점에서 세일즈맨의 대화를 관찰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관심분야에 대해서는 강한 호기심과 열정을 갖고, 특별한 방법까지 시도를 하며 적극적으로 알고자 합니다. 저의 강인함과 섬세한 배려정신, 관심분야에 대한 호기심은 늘 남들에 대한 관심과 조화안에서 새로운 것을 부단히 배우고자 하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The present’
지금 이 순간이 소중한 선물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시간관리에 꽤 엄격합니다. 시간약속, 데드라인을 너무 중요시 생각하다보니 가끔씩 여유도 없이 공부나 일에 쫓기느랴 작은 것들을 챙기지 못하는 제 모습을 발견하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낙천적인 친구의 조언을 기꺼이 귀담아 들으며, 여유있는 마음으로 맡은 일을 해나가려 노력합니다

< 위기는 곧 기회이다 >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컴퓨터가 두번이나 분실되었을 때 가장 큰 시련을 겪었습니다. 구성원들이 모여서 잘잘못을 따지고, 반성하고 있는 동안 저는 동방을 뛰쳐나와 교우들을 직접 찾아갔습니다. 섭외부장으로서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해 문제의식보다는 직접적인 문제해결을 시도하였습니다. 열심히 꾸려나갔음에도 불구하고 닥친 어려운 상황은 물론 앞으로의 각오도 자세히 말씀드리고는 총 15 만원의 보조비를 마련해 돌아왔습니다. 동아리 선배들과 함께 걱정하고 해결하면서 더욱 가까워졌으며, 그 이후로도 지속적인 써포트를 받아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위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기회로 삼는 법을 배웠습니다.
조직심리 시간에 팀원들과 논문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방대한 분량, 다양한 조사방법, 시험기간이라는 상황 때문에 리더로서 팀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끄는데 시련을 겪었습니다. 스트레스적인 상황으로만 인식하기 보다는 어떤 리더쉽을 발휘해서 논문을 완성할지 궁리했습
하고 싶은 말
2009년 하반기 공채 서류전형을 합격하여 최종면접까지 갔던 자기소개서입니다.

인사팀 관계자 및 면접관들에게 칭찬을 받았을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자기소개서이니

믿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