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해부학 [손금]

 1  미술 해부학 [손금] -1
 2  미술 해부학 [손금] -2
 3  미술 해부학 [손금] -3
 4  미술 해부학 [손금] -4
 5  미술 해부학 [손금] -5
 6  미술 해부학 [손금] -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미술 해부학 [손금] 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손금 중요성
생명선
운명선
지능선
감정선
태양선
결혼선
왼손에 있는 손금은 타고난 운, 오른손의 손금은 만들어가는 운
왼손금은 마음 오른손금은 현실
유년법
그 밖의 손금
개운선
연애선
향산선
장애선
행복을 상징하는 3가지선
사람의 손금에 여러 가지의 의미
지능선으로 보는 자신의 적성과 직업
지능선의 적성
나의 손금 풀이
생명선
운명선
지능선
감정선
태양선

본문내용
※결혼선
결혼선은 결혼에 관련된 일을 알아보는 선으로 결혼시기, 배우자에 관련된 것, 자녀와 관련된 운 등을 알아 볼수 있는 선이다.

☛ 왼손에 있는 손금은 타고난 운, 오른손의 손금은 만들어가는 운
왼손금과 오른손금 중 어느쪽 손금을 보는 것이 정확한가는 과거에 손금을 오랫동안 연구하신 분들에게 있어서도 의견이 여러가지이고, 또한 어떠한 근거도 현재로서는 나와있지 않은 상태이다. 이것은 세상 만물의 이치를 하찮은 인간으로서는 알 수가 없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비록 인간의 만물의 영장이라고는 하나 자연 앞에서는 한낱 피조물에 불과하기 때문이랄까 생각해본다. 하지만 과학적인 면으로 보았을 때 신체에너지의 흐름과 그사람의 타고난 기운과 손금으로 보아 왼손금이 타고난 운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수학적인 면에서 통계적으로 보았을 때 분명 왼손금이 타고난 운이라고 하는 것은 부정하기 어렵다.그렇다면 오른손금이 만들어가는 운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를 증명하라고 하면 참으로 어려우나, 과거의 경험이나 통계적으로 미루어 봤을 때 오른손금이 인간의 재능, 성격 등에 의해 만들어가는 손금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하고 싶은 말
♡~ 꼼꼼하게 정성을 다하여서 쓴!! 매력 덩어리로 뭉쳐진 귀염둥이 No.1 보고서입니다.♡~ A+ 좋은 레포트 자료와 발표 준비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더쉽과 같은 발표준비와 발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교탁에 서서 자연스럽게 어떻게 발표 준비를 할 것인가?♡~ 현재 나를 보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 잡으까? 하는 ♡~ 노력과 좋은 생각과 연구을 많이 하면 할 수록 좋습니다. ♡~ 찬란하며 눈부시게 빛을 뿜어내는 매력적인 소중한 루비와 같은 고객님!! 고객님의 말을 듣고 있는 교수님과 학우들... ♡~그밖에 많은 사람들... 대화술이 좋은 매력적인 고객님을 바라보게 만드십시요. ♡~ 발표를 하고 있는 나를 주목하고 봐라 보도록...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 껏 펼치어 보십시요.♡~ 위협의 어두운 검은 구름들이 휘몰아와도 사나운 불바다도 두려움 없으리라....♡~ 지금 현재 재 글을 읽고 있는 고객님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성적과 좋은 결과를 많이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흑백 프린터기로 자료를 뽑으셔도 실험 결과 이상없이 잘나옵니다.♡~ 그럼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성적과 좋은 결과!! 대학 레포트의 관한 고민!! 이재 고생 끝!! 행복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