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

 1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
 2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2
 3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3
 4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4
 5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5
 6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6
 7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7
 8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8
 9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9
 10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0
 11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1
 12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2
 13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3
 14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4
 15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5
 16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6
 17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7
 18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8
 19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19
 20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여론과 정치] 정치인 이미지 관리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박근혜,그녀는 누구인가?


1.깨끗하고 청렴한 올바른 정치인이미지
2.약속을 지키는 믿음이 가는 정치인이미지
3.언행일치의 책임감 있는 정치인이미지
4.인간적이고 친근한 이미지



이인제,
그는 누구인가?


1. 기회주의자로 낙인 된 이인제
2.패배에 승복하지 않는 이인제
3.언행 불일치의 이인제


정치인 이미지 관리 십계명
본문내용
[인터뷰:신율, 명지대 교수]
"보수의 이미지가 강한 자신의 이미지를 보다 연성화를 시켜서 중도라고 불리는 층에게 보다 어필하기 위한 그런 전략이 아닐까, 저는 그런 생각을 하는 거죠.”

‘얼음공주, 지나친 원칙주의자’등 박 전 대표가 받고 있는 일부 안 좋은 이미지를 누그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겠느냐는 반응이다. 그러나 여론이 박 전 대표에게 지나치게 관심을 보일 경우 조기 대권행보에 나서는 게 아니냐는 일부 곱지 않은 시선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언급은 자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박근혜 전 대표가 맞아?” “그 시절에도 비키니를 입다니 놀랍다” “신선하다” “박 전 대표 알고 보니 패션 리더” “비키니도 비키니지만 성숙하셨다” “아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앳된 소녀 박근혜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생경하면서도 친근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처음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가 대단하다" , "그 시절에 비키니를 입었다니 놀랍다"며 관심을 보였다.
김현정 기자_이투데이(2010.10.15)

대통합민주신당과 민주당의 경선이 마무리되면서 각 주요 정당들의 17대 대선 후보들이 모두 결정됐다. 한나라당의 이명박 후보, 대통합민주신당의 정동영 후보, 민주당의 이인제 후보, 민주노동당의 권영길 후보, 국민중심당의 심대평 후보 그리고 장외의 문국현 전 유한킴벌리 사장 등이 이번 대선에서 뛸 주요 주자들이다. 범여권에서 단일화 논의가 계속되고는 있지만 레이스를 펼칠 주자들의 모양새는 갖춘 셈이다. 그런 점에서 지난 15일 신당 경선 결과 발표 이후 실시된 각 언론사의 여론조사는 대선의 초기 풍향을 보여주는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다. 출처: (조선일보)갤럽


“돈상자, 이인제의원도 알아” 김윤수 前공보특보 첫 공판

2002년 대선 직전 한나라당에서 5억원을 받아 이 가운데 2억 5000만원을 이인제 의원에게 전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 의원 전 공보특보 김윤수씨는 26일 “2억 5000만원이 든 상자를 이 의원 부인에게 전달했으며 이틀 뒤 이 의원을 따로 만나 확인했다.”고 말했다.김씨는 이날 오후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 최완주) 심리로 열린 첫 공판에서 “재작년 12월 한나라당 이회창 후보 특보를 지낸 이병기씨에게서 돈상자 2개를 받아 다음날 새벽 6시30분쯤 이 의원 댁을 찾아가 부인에게 ‘이병기 선배가 고문님(이 의원) 활동하시면서 쓰라고 줬다.’고 말하고 상자 1개를 방 한 쪽에 갖다 두었다.”고 말했다. 정은주기자_서울신문

이인제 의원 상고심서 무죄…불법 정치자금으로 기소

대법원 1부(주심 김지형 대법관)는 29일 제16대 대통령선거 직전 한나라당으로부터 불법정치자금 2억5000만원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이인제 국민중심당 의원 상고심에서 검찰 상고를 기각,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재판부는 이날 “원심의 증거 채택과 사실 인정은 모두 정당한 것으로 수긍이 가고 원심 판결에는 사실을 잘못 인정해 판결 결과에 영향을 미친 위법도 없다”고 밝혔다. 1심 재판부는 유죄를 인정해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추징금 2억5000만원을 선고했으나, 항소심 재판부는 증인이 ‘돈상자’를 전달한 경위나 시점·장소 등을 불명확하게 진술하고 있다는 이유 등으로 무죄를 선고했다. 김귀수 기자_세계일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