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

 1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1
 2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2
 3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3
 4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4
 5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5
 6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6
 7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7
 8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8
 9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9
 10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10
 11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11
 12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Contents

Introduction

Smartphone
Galaxy S
Smartphone Market

Strategy of Galaxy S

Specific Galaxy S
Promotion Strategies (Fantastic CF & Avatar Promotion)
Aggressive Marketing Startegy

Problems

Erode Brand Image
Loss of Unity
Misunderstanding Market

Solutions

Emperor of Android
 Need Unique Symbol
 Emphasizing Unique Features
Go hand in hand with Google
본문내용
앞으로의 스마트폰 마켓은 기존의 강자인 심비안과 림의 입지가 점점 없어질 것이다. 그리고 그 자리에 애플의 iOS와 구글의 안드로이드가 전쟁을 벌일 것으로 생각된다.



Strategy of Galaxy S
이렇게 형성되어 있는 스마트폰 시장, 특히 미국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우리나라의 기업인 삼성이 내놓은 스마트폰 갤럭시 S 는 과연 어떠한 해외시장진출 전략을 펼치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우리가 알아본 갤럭시의 대표적인 전략은 크게 세 가지이다. 통신사에 따른 맞춤전략, 화려한 CF와 아바타패키지를 통한 프로모션전략, 그리고 아이폰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이 그것이다.


Specific Galaxy S

미국의 갤럭시에스는 통신사에 따라서 조금씩 모델을 다르게 출시하였다. 통신사에 따라 요구사항이 다른 점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통신사 고객들의 특성과 취향(선호)가 서로 다르다는 점에 착안한 전략이다. 이에 삼성은 갤럭시에스를 미국의 4대 통신사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제품을 배급한다. 갤럭시에스의 핵심인 1GHz의 CPU와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는 그대로이지만 각각의 특성을 만들어 낸 것이다.

미국에 현재 존재하고 있는 4개의 메이저 통신사에 대해서 갤스를 출시하였는데 각각은 다음과 같다. AT&T의 Captivate, Verizon의 Fascinate, T-mobile의 Vibrant, 마지막으로 Sprint의 Epic 4G이다. 삼성은 네 종류의 디바이스를 출시하면서 갤스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강점인 Super AMOLED display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각 통신사의 요구사항과 특성에 맞추어서 몇가지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방식으로 조금씩 다른 디바이스를 제작하여 공급한다.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AT&T – Captivate

AT&T에 공급한 Captivate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부의 카메라를 제거했다는 점이다. 기존의 갤럭시S의 3키에서 검색을 위한 검색키가 있다는 점과 디자인도 Captivate만의 특징이다. Super AMOLED display와 안드로이드 2.1버전, 500만화소 후면 카메라와 같은 기본적인 스펙은 그대로 유지하였지만, 디자인부터 많은 부분이 기존의 갤럭시와는 다르다. 전체적인 UI의 구성은 다른점이 별로 없다.


Verizon – Fascinate

Verizon의Pascinate는 국내의 갤럭시S와 가장 흡사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는 기종이다. 스펙의 면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다른 기종과 비교하여 특이한 점도 없고 가장 평범한 모델이라고 볼 수 있다.


Sprint – Epic 4G

국내의 사용자들조차도 국내 출시를 희망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Sprint의 Epic 4G는 4G연결, WiMax연결, 후면부 카메라의 플래쉬 등 Epic 4G만은 특징들이 있지만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쿼티자판의 탑재이다. 기본적인 스펙이나 UI면에서는 다른 것들과의 큰 차이가 없지만, 이 쿼티자판의 경우 Epic 4G에 유일하게 있는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쿼티자판 덕분인지 갤럭시S 북미판 4형제 중에서 Epic이 전문가들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편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