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

 1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
 2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2
 3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3
 4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4
 5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5
 6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6
 7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7
 8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8
 9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9
 10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0
 11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1
 12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2
 13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3
 14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4
 15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5
 16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6
 17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7
 18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8
 19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19
 20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인사관리] 미래에셋 면접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목 차 >

Ⅰ. Before Interview
1. 기업조사
(1) 연혁
(2) 사업소개
(3) 경영철학
(4) 핵심가치
(5) 투자원칙
(6) 활동내용
(7) 사회공헌
(8) 인재경영

2. 인터뷰 동기
(1) 미래에셋을 선택한 이유
(2) 광고


Ⅱ. Interview
1. Intro
2. 서류전형
3. 면접전형
4. about 미래에셋
5. 추가질문

lll. Problem & Solution

IV . After Interview


본문내용
-행동규범
고객우선
우리는 회사나 직원 개인의 이익보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열린 마음과 따뜻한 가슴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정직하고 겸손한 소양을 지닌 사람입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고객만을 바라보며 고객의 신뢰에 숨 쉬는 사람입니다.
창조적 지식인
자신이 맡은 일에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대한민국 자본시장을 새로이 열어가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을 지닌 사람입니다.
호기심을 가지고 변화와 도전을 즐기며,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개척해 나가는 도전정신을 가진 사람입니다.
남다른 시야로 깊이 있게 생각하며, 빠른 실천을 주저하지 않는 기업가정신을 가진 사람입니다.
윤리의식
우리는 남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과 사회와 함께하는 바른 가치를 가진 사람입니다.
사회가 요구하는 경제적 책임과 법적 책임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명확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의 모범적인 모델이 되고자 하며, 나아가 존경 받는 기업이 되는데 확고한 인식을 같이 하는 사람입니다.
리스크관리
위험을 회피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자각하는 사람입니다.
유연한 사고를 가지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사람입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성장잠재력 확충을 위한 실질적인 지혜를 가진 사람입니다.


-행동지침
고객우선
고객의 이익에 모든 기준을 맞추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고민하고 준비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안내하여 완전한 이해를 돕겠습니다.
고객자산과 정보는 법령과 고객의사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그 어떤 용도로도 유용하거나 유출하지 않겠습니다.
항상 고객을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대함에 있어 예의바른 태도와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창조적 지식인
우리는 전문자적 지식을 가지고 매사에 호기심과 물음에 주저하지 않으며, 부지런히 배움을 실천하겠습니다.
열린 사고와 도전 정신으로 치밀한 계획과 과감한 실행을 통해 변화와 혁신의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는 차별화를 지향하는 창조적 시도를 격려하고, 실패를 탓하거나 비난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갈등을 합리적으로 해결하고 팀워크과 리더십으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인재가 인재를 양성한다는 믿음으로 꿈과 열정을 가진 참된 인재가 되겠습니다.
윤리의식
우리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법적, 경제적 책임은 물론 윤리적 책임도 주체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불공정 거래, 회계부정 등 시장 질서를 어지럽히거나, 사회통념으로 형성된 윤리적 기준을 거스르는 행위를 삼가겠습니다.
업무수행에 있어 부적절한 금품의 수수, 이면계약의 작성, 청탁, 정치적 목적을 위한 부정행위 등을 엄중히 거부하겠습니다.
남을 배려하는 진실된 마음으로 건전한 투자문화를 전파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리스크관리
우리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고객의 위험을 예측하고 사전에 이를 최소화하도록 철저히 대비하겠습니다.
우리는 제반 업무수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정확히 분석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상품을 팔기보다는 고객의 믿음에 부응하는 철저한 관리와 대응으로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내외부의 원활한 대화채널을 통해 도덕적 해이를 야기 시키는 모든 상황을 점검하고 위험을 방지하겠습니다.
발생한 문제는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공유하여, 유사문제의 재발을 차단하겠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