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co Bell 타코벨 마케팅

 1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1
 2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2
 3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3
 4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4
 5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5
 6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Taco Bell 타코벨 마케팅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 차
1.Taco Bell이 세계 fast-food 업계에서 현재의 위치에 이르기까지 Taco Bell이 실시하여 온 일련의 조치나 전략들을 자세히 비평하시오.

♠Taco Bell의 개혁 과정: labor-intensive, system technology

♠VALUE정책

♠SOS(SPEED OF SERVICE) 전략

♠TACO(Total Automation of Company Operation)

♠K-MINUS

♠SAFETY NETS

♠결론♠

2.사례연구의 후반부 (1989-1991)에서 일어난 일련의 급격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Taco Bell이 실패하지 않은 이유는?

3.TACO BELL의 경쟁자들이 TACO BELL이 취한 전략을 모방할 수 있는가?

*모방할 수 없는 것

i) Taco Bell Foundation and TEENSupreme Program

ii) The Amusement Park for your Mind!

4.지금부터 TACO BELL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추천하시오.
*Alone we are delicious... together, we're YUM!


본문내용
-District Manager
DM은 보통 성공적인 업무수행을 했던 RM이 맡았다. 많은 DM은 경찰관 노릇을 했다. DM은 레스토랑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지적하고 법인 회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문제에 대한 책임을 졌다. 주로 레스토랑의 감사나 재정장부의 회계감사를 수행했다. RM을 코치하거나 개선시키는 일에는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DM은 각 지역 매니저로 선출되었고 각각의 DM은 평균 6명의 RM을 데리고 있었다.
-TACO BELL의 변화: Taco Bell과 경쟁사들은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신상품 도입에 주력했다. 그러나 신상품은 주방의 원래 디자인과 현존하는 상품 흐름과 달리 조리법 도입과 준비과정이 일관성이 없어 조직을 통한 제품흐름에 혼란을 주었다. 말하자면 메뉴가 개편되는 동안 그동안 성공적이었던 항목들은 지켜지고 신상품이 더해지면서 결국 총 매출이 증가하게 되었다. 사실상 Taco Bell을 Martin이 경영하기 전에는 신상품 도입은 없었다. 혁신을 위한 요구는 있었지만 신상품들은 생산시스템의 범위에 맞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의 이미지와 관련하여 도입되었다. 1980년대부터는 Mexican 음식업종이 성장하고 있었다. Taco Bell은 이 시기 고객기호 변화의 수익자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