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

 1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
 2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2
 3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3
 4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4
 5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5
 6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6
 7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7
 8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8
 9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9
 10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0
 11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1
 12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2
 13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3
 14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4
 15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5
 16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6
 17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7
 18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8
 19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19
 20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전자책 기반 영상콘텐츠 기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시장조사
2. 플랫폼
3. 타겟팅
4. 장르
5. 벤치마킹
6. 기획가치

Ⅱ. 스토리 및 배경과 캐릭터
1. 시놉시스
2. 배경
3. 등장인물

Ⅲ. 시나리오

Ⅳ. 사용자 참여요소
1. 멀티 초이스(multi choice)
2. 스마트 추리노트
3. 특전

Ⅴ. 맺음말

본문내용

2. PLATFORM-스마트폰 연동가능 App Book

교보문고 2011년 1/4분기 전자책 구입경로

교보문고 2011년 1/4분기 전자책 구입경로의 46.9%가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나타났다.
App book의 경우 비주얼과 사운드의 극대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인터렉티브를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앱북의 경우 I-pad의 wifi연동 기능을 적극 활용해 기존 종이책이나 모바일 게임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현실적이고 흥미로운 참여과정과 증강현실들을 제공하여 독자의 집중도와 참여도를 극대화시킬 것이다.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iPad와 iPhone의 App Book을 기본 플랫폼으로 하지만 보다 넓은 보급을 위해 I-Phone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도 구현 가능한 버전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우리나라의 매체 기기 유통현황에 대한 고려이기도 하다. I pad와 태블릿 PC의 대중화가 진행되고 있지만 아직은 걸음마 단계인 오늘날 한국의 현실에서 I pad 의 App book 만을 기반으로 한 전자책은 판매에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대중화 되었으며 전 연령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전자책의 소비자중 절반에 가까운 소비층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 TARGETING -20대 초중반 여성(남성)
1)연령대
한국의 전자 기기 콘텐츠 시장에서 여성은 전자책 볼 때 스마트폰을, 남성은 스마트패드 이용을 선호한다는 사실이 나타난다. 각 플랫폼을 통해 가장 넓게 소비되는 콘텐츠는 각각 장르소설과 자기계발서로 나타났다. 또한 교보문고 조사를 분석한 결과 여성들에 의해 스마트폰을 통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장르문학이 가장 잘 소비되며, 이러한 스마트폰을 사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