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1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
 2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2
 3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3
 4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4
 5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5
 6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6
 7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7
 8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8
 9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9
 10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0
 11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1
 12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2
 13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3
 14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4
 15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1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전략방향 설정

4. 기업경쟁력을 만들어 내는 5가지 요인(포터의 5forces model)

5. SWOT 분석

6. Weakness 극복

7. 트렌드 분석

8. 시장 상황 분석

9. 트렌드와 시장 상황 분석을 통한 방향 제시

10. 분석을 통한 시장 별 구체적 마케팅 전략 제안

11. 적용

12. 예상전망

13.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파세코의 주요 사업부분은 석유스토브 수출, 빌트인 가전제품의 제조 및 판매 두 분야이다. 파세코는 회사명을 파세코를 바꾼 1999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해 현재 세계 약 40여개 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 가장 최근에 이룩한 대규모 계약으로는, 중동의 알하피드 그룹과 236억 8000만원 규모의 석유스토브 공급 계약을 체결한 것을 들 수 있다.
.
2. 시장분석
2.1. 국내시장
국내 시장의 경우 캠핑에 대한 인기가 커져 겨울 캠핑족의 수요가 증가했고 갑자기 찾아온 한파와 전기료 인상의 영향으로 가정 내에서의 석유난로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 작년부터 불거진 블랙아웃에 대한 우려에 대한 관심 증가 역시, 국내 난로 수요 증가 추세에 불을 지피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파세코는 또한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석유난로를 주로 사용하는 캠핑장을 찾아가 교육과 점검을 실행하는 '캠핑교실'운영하고 있다. 또한 파세코는 기본적으로 난로 특유의 위해 요인 감소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는 신제품 개발시 환경 안전을 고려한 개발과 R&D과정중에 위해 요인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전체 시스템을 평가하고 검토하는 것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2. 해외시장
파세코는 현재 해외시장에서 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단순히 우리나라의 난로용 심지 제조 전문 중소기업 업체로 시작하였으나, 난로용 심지 시장에서의 성공과 해외 석유난로시장의 잠재성에 주목하여 석유난로 완제품 시장에 뛰어들기로 결정함과 동시에 해외시장을 목표시장으로 설정하였다. 1994년 미국 대형유통업체 진출을 시작으로 중동시장으로 확장하는 등 현재 40개국에 활발한 수출 중이다.
미국- 파세코는 먼저 미국 난로 업체에 심지를 수출하면서 기업 이미지 및 신뢰성을 확보하였다. 제품안전인증 마크 중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의 UL마크를 획득 하면서 본격적으로 미국시장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미국 바이어들의 수출 제안 및 대형 납품 업체 공급을 체결하고, 끊임 없이 품질개선 분야에 투자하며 미국 석유난로 시장점유율 1위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