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주커 버그

 1  마크 주커 버그-1
 2  마크 주커 버그-2
 3  마크 주커 버그-3
 4  마크 주커 버그-4
 5  마크 주커 버그-5
 6  마크 주커 버그-6
 7  마크 주커 버그-7
 8  마크 주커 버그-8
 9  마크 주커 버그-9
 10  마크 주커 버그-10
 11  마크 주커 버그-11
 12  마크 주커 버그-12
 13  마크 주커 버그-13
 14  마크 주커 버그-14
 15  마크 주커 버그-15
 16  마크 주커 버그-16
 17  마크 주커 버그-17
 18  마크 주커 버그-1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크 주커 버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마크 주커 버그
살아온 환경
인생관
성공스토리
마크주커버그 그는 누구인가?
마크 주커버그 (Mark Zuckerberg / Mark elliot Zuckerberg) 기업인
출생 1984년 5월 14일(미국)
소속 페이스북(CEO)
가족 누나 랜디 주커버그
학력 하버드대학교
경력 2004~ 페이스북 CEO
사이트 페이스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페이스북의 공동 창업자로 알려진 마크 주커버그는 하버드 대학교 재학 중, 3명의 친구들과 함께 페이스북을 설립했다. 뉴욕 주에서 태어난 주커버그는 의사집안의 아들로 중학교 때부터 아버지에게 프로그래밍을 배웠고, 11살부터는 전문적인 개인지도를 받으면서 어린 나이에 대학원 수업을 청강하는 등 타고난 천재성을 지닌 인물이다.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그의 천재성은 두각을 나타내었고, 대학교를 입학할 당시에는 프랑스어, 히브리어, 라틴어, 고대 그리스어를 읽고 쓸 수 있었고 과학과 서양고전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보여줬다. 그리고, 대학교에 입학해서는 그러한 능력들을 활용하여 페이스북을 창업하기에 이른다. 그로인해 그는 현재 27살의 나이로 최근의 세계 재벌순위 발표에서 52에 오르는 부를 축적하게 된다.
사담으로 사실 마크 주커버그를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라고는 하지만, 매우 유복한 집안에서 어린 나이부터 소프트웨어 개발자로부터 1:1 개인지도를 받는 등의 혜택을 많이 누려왔고, 돈돠 앞으로의 인생에 대한 부담없이 몰입할 수 있었기에 지금의 마크 주커버그가 있지 않나 생각해본다.
현재 마크 주커버그는 중국계 미국인 프리실라 찬과 약혼은 한 상태로 그들의 결혼은 기정 사실화 된 상태인데 프리실라 찬과 함께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폐쇄적인 중국 인터넷 시장의 특성상 성공을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 든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앞으로도 꾸준하게 유지가 되고, 앞으로 하는 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린다면, 마크 주커버그는 몇 십년 후에 지금의 빌게이츠와 같은 인물이 되어 있지 않을까 상상해본다.
----------------------------------------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설명하는 마크 주커버그이다. 그도 스티브잡스처럼 항상 비슷한 옷을 즐겨 입는다. 특히 요즘은 거의 같은 옷을 입는다. 청바지에 아주 짙은 회색 반팔셔츠.
처음에는 그런가보다 자신만의 스타일인가보다 생각했다. 얼마전엔가 가장 옷 못입는 CEO로 뽑히기도 했다. 그러나 그의 반팔 티셔츠는 그냥 옷이 아니다. 페이스북의 철학과 핵심 기능을 담고 있다.
티셔츠 왼쪽 가슴 부위에 보면 조그마한 운양이 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3개의 그림이 있다. 아래사진을 보면 확실히 알 수가 있다.
사람모양, 애매한 모양, 지구모양이 보인다.
이 사진을 보면 가운데 무늬를 정확히 알 수 있다. 메시지를 표현하는 무늬이다. 즉 왼쪽부터 “친구요청, 메시지, 알림”의 페이스북 아이콘이 티셔츠에 그려져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