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

 1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
 2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2
 3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3
 4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4
 5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5
 6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6
 7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7
 8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8
 9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9
 10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0
 11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1
 12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2
 13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3
 14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4
 15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5
 16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6
 17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7
 18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8
 19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19
 20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예체능 현대소설의 애니메이션화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Thank you >▽<
현대소설 가운데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고 교육적 효과 또한
거둘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하여 애니메이션으로 콘텐츠를 변경한다.
영상매체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가는 것이 본 콘텐츠의 목적이다.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인터넷 홈페이지에 각 소설의 내용과 관련된
플래시게임을 제작하여 제공한다.
플래시 게임은 단순 게임이 아니라 내용과 연계할 수 있도록 한 회당
2~3개씩 제작한다.
Ⅰ. 기획내용 개괄
애니메이션 콘텐츠
플래시게임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