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

 1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1
 2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2
 3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3
 4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LG전자 마케팅부서 자기소개서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 (700자 이내)
세계가 작은 나라 대한민국을 품는 그날까지.
케빈이라는 사촌 동생이 있습니다. 그는 어릴 적부터 매년 여름 방학이면 한국을 찾았습니다. 처음 미국이라는 낯선 나라에서 왔다고 했을 때는 신기해서 몇 번이고 바라봤습니다. 하지만 "우리 미국은……."이라는 말을 듣다 보니 자존심이 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난 그 동생은 사고방식이 미국인과 다름없었고, 그가 보기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너무 작았던 겁니다. 그때부터 저는 한국이 세계를 품어가고 있는 만큼 세계도 한국을 품어주길 바랐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말로 한국을 알릴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아닌 행동으로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어렸던 저였지만 인생은 경험과 도전의 연속이라는 부모님의 교육 철학에 힘입어 자립심을 키우고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시작한 웨딩홀 피아노 연주에 대해서, 부모님께서는 걱정보다는 선택에 관한 책임을 당부하시며 제가 그려나가는 미래를 응원해주셨습니다.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 (700자 이내)
함께라는 믿음이 주는 희망
따스한 봄날 요양병원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사람의 손길과 추억으로 하루하루 살아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루에 수십 번 가방을 찾으시는 치매할머니, 찾아오지 않는 자식들이 미워 매일 화가 난 욕쟁이 할머니, 굳은 무릎이 아파 항상 다리를 접고 누워계시는 할아버지, 머리 한쪽이 침몰당한 할머니, 자식이 사준 마지막 선물이었던 스웨터를 벗지 못하시던 할머니 등 상처가 많은 분이었습니다.
제가 그 곳에 가게 된 이유는 사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더 귀를 기울이는 법, 더 세심하게 관찰하는 법, 더 마음을 표현하는 법, 전달하는 방법을 배우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일이 어려웠습니다. 저는 물리치료사 보조를 하여 사랑을 전달하는 역할이었습니다. 같이 노래도 하고 춤도 추고, 생강차도 함께 마시고, 치매 할머니의 없는 가방 찾아두리는 그런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 손잡아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살아가는 용기와 희망을 얻으시는 분들을 보며 사랑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가장 큰 실패 경험에 대하여 (700자 이내)
첫 외국인이 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