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합격예문 2013 하반기 현대 오토에버 영업

 1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2013 하반기 현대 오토에버 영업-1
 2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2013 하반기 현대 오토에버 영업-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2013 하반기 현대 오토에버 영업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13 하반기 현대 오토에버 영업
1. 본인의 성장과정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사교적인 사람
저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 땐 소심하고 먼저 말을 건네기도 쑥스러워한 소극적 아이였지만, 대학교에 진학하고 군대를 다녀오면서 상대방을 편하게 하고 말을 들어주는 것이 나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일을 계기로 대학생때 전공 동기는 물론, 교내,외 활동으로 다양한 방면의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그래서 제 생활신조는 언제나 남을 배려하는 삶을 사는 것 입니다. 물질적이나 대인관계에서 당장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내게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지내는 것이 맘도 편하며 남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쌓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복수전공의 경험뿐만 아니라 동아리, 봉사활동등 다양한 교내외 활동으로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2. 현대 오토에버에 지원한 동기와 포부를 기술하시오 (500자 이내)
남들과는 독특한 이력
저는 산업경영공학과의 공학도로서 현상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최적해를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제품의 이동을 효율적으로 하게하는 물류, 한정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연구하는 경영과학, 인간의 몸과 맘을 이해하여 사람을 배려하는 인간공학과 아이티관련 과목등을 이수하였습니다. 거기에 언어문화컨텐츠학과를 복수전공으로 하여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컨텐츠를 통해 수많은 토론수업,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화용론등을 통해 와전없는 의사소통에 힘을 보탤 수 있습니다.
특히 현대 오토에버에 지원하는 이유는 제가 겪었던 경험들 하나 소중하게 쓰일 수 있는 곳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공학관련 전문 지식이 필요한 동시에 고객과의 와전없는 소통이 필요한 이곳이 제가 가장 잘 할수있는 일이자 동시에 제 적성을 살리는 일입니다. 고객의 입장에 서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려주기 전에 내가 먼저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일이 임무인 이곳이 제가 현대오토에버에 가고싶은 이유입니다.
3. 본인 성격의 장/단점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장점: 남이 원하는 것을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