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입사원서 레포트

 1  KT 입사원서 레포트-1
 2  KT 입사원서 레포트-2
 3  KT 입사원서 레포트-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KT 입사원서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KT 입사원서
[건강과 즐거움이 충만한 젊은 기업, KT!]
KT의 도전정신과 특유의 조직문화에 주목하였습니다. 혁신과 도전을 지향하는 강한 문화가 50여 년간 지속적인 성장과 독자적인 사업 다각화를 이루어낸 KT의 원동력이라고 여겨집니다. 또한, 즐기면서 일할 수 있는 젊은 기업문화를 가진 KT에서 저의 역량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해 보고 싶은 열망이 있습니다. 이곳! KT가 회사의 비전에 저의 미래를 걸 수 있는 조직, 회사의 발전을 통해 행복을 창출할 수 있는 조직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경영 업무를 희망합니다.]
저는 산업공학과를 전공하였습니다. 산업공학과는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라고 생각합니다. 대게 산업시스템을 구성하는 모든 분야를 조화롭게 설계,계획,관리하는 방법을 다루는 학문입니다. 전공수업중 품질관리나 경영관리 등을 배웁니다. 산업공학 전공자는 경영마인드를 바탕으로 다기능 기술을 갖추고 고도화된 지식경제 사회를 주도적으로 리드해나가는 산업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역할을 수행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국제화 역량을 키우기 위하여 해외여행을 통해 다양한 외국인 친구들과 만나며 문화와 가치관을 나누고 있고, 직무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자 부족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회화 동아리 회장 역임 시 각종 행사 주체 및 진행 등을 하며, 할 수 있고 해야 하며 하고 싶은 것은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추진력과 도전정신을 길러왔습니다. 이젠 KT라는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고 싶습니다.
[경쟁력 있는 전문가 & 동료에게 신뢰받는 사람]
치열한 무한 경쟁의 시대에 맞게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변화를 이끌어 가는 개척정신과 창조정신을 가진 국제화 시대에 걸맞은 엔지니어로KT와 함께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더 높은 비전과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맡은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지닌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KT그룹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싶습니다. 또한, 도덕성과 팀워크 능력, 원활한 대인관계를 바탕으로 선배님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후배들로부터 존경받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주위 동료로부터 ‘인간미로 호감을 주는 따뜻한 사람’이라는 평을 받고 싶습니다.
[자기주도형 인간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