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1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1
 2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2
 3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3
 4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4
 5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한국어와 일본어로 자기소개를 작성한다.
1. 한국어 자기소개
2. 日本語の自己紹介

Ⅱ.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1. ~たい
2. ~たいと思う
3. ながら
4. ~ている
5. ~てある
6. ~として
7. ~しようと思う
8. ~たほうがいい
9. ~たばかりです
10. ~ないでください

본문내용
Ⅰ. 한국어와 일본어로 자기소개를 작성한다.

1. 한국어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지금부터 저의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OOO라고 합니다. 나이는 올해 OO살이고, 직업은 OO입니다.
저는 스포츠와 독서를 좋아합니다. 스포츠 중에서는 야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사회인 야구도 하고 있습니다. 독서는 다양한 분야를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맛 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 계신 분들 중에 맛 집 정보를 원하신다면 몇 군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장점은 성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항상 긍정적이라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는 것 같습니다. 저의 단점은 성질이 조금 급하다는 것입니다. 급한 성질 때문에 난처한 상황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치려고 노력 중입니다.
제가 일본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예전에 친구들과 일본여행을 다녀와서입니다.
하고 싶은 말
[방통대 일본학과 2학년 일본어문장연습 공통] 1. 자기소개를 일본어로 10줄 이상 작성한다. 2. 다음 단어를 활용해 대화문장(질문과 대답)을 만들고 해석을 한다.
(1)~たい (2)~たいと思う (3)ながら (4)~ている (5)~てある (6)~として (7)~しようと思う (8)~たほうがいい (9)~たばかりです (10)~ないでください 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인기자료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