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

 1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1
 2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2
 3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3
 4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4
 5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 CJ 쁘띠첼,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 사례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기업과 브랜드들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페이스북에 대해 좋지 않은 보도자료가 발행하여도 기업, 브랜드의 페이스북 마케팅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TV, 신문, 라디오, 잡지의 전통적 매체에 비해 비용이 적게 소요될 뿐만 아니라 SNS의 특성에 따른 컨텐츠의 자유로움, 타깃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토리 텔링이 가능하다는 확실한 장점을 가졌기 때문안데요. 빠른 전파력을 타고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기에, 페이스북 마케팅이 더욱 각광받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현재 페이스북은 소비자에게 흥미 위주의 브랜드 정보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공간을 벗어나 전반적인 마케팅 메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며 회원들로 하여금 브랜드를 총체적으로 경험하도록 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새 TV광고 예고편을 확인하고, 광고의 제작과정을 확인하며, 광고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다른 이들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중 쁘띠첼과 바나나맛우유의 페이스북 페이지 사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마케팅을 동원한 쁘띠첼과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01) CJ제일제당 쁘띠첼 페이스북
CJ제일제당의 쁘띠첼 페이스북은 주 사용층인 20대 여성과 소통하기 위한 공간으로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팬들은 마치 꽃미남의 디저트 카페 사장이 운영하는 듯한 쁘띠첼 페이스북에 와서 손님처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요. 실제 쁘띠첼 페이스북에서는 그 날의 날씨에 맞는 노래를 골라주기도 하고 함께 수다를 떠는 등 여성 소비자들이 디저트를 즐길 때의 상황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쁘띠첼 페이스북은 광고 플랫폼은 물론 홍보 컨텐츠 생산 창구로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쁘띠첼의 ‘디저트 심리학’ 광고캠페인은 페이스북에서 항상 가장 먼저 공개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모델인 김수현의 TV CF 비하인드 스토리는 언제나 큰 호응을 얻으며 각종 커뮤니티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참고 : 크리스천투데이 라이프)
content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