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

 1  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1
 2  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2
 3  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3
 4  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국 작업장에서 전통적 노조의 대체로서의 HRM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영국작업장에서 1980년에서 1998년 사이의 British 작업장의 자료에 의해 증가된 HRM 실행과 함께 동시에 일어난 조화된 가상설 노동조합화 대체와 같은 실행이다. 첫머리의 두 가지 분석은 노조, 비 노조, 또는 더 (비노조와 거의 같은 새로운 작업장들과 시간이 지나서 HRM 실행의 패터으로 바뀐 오래된 작업장 사이에 중요한 차이는 없음을 보여주었다. HRM 실행의 사간외노동은 오래된 패턴 중 하나이다. 연구결과의 분석은 작업장에서의 빠른 노조의 쇠퇴의 개선의 증거와 채택한 HRM의 실행보다는 아니다. 지지받지 않은 가설화된 대체 결과 뿐 아니라, HRM 실행과 노조의 사이의 저자는 HRM 실행사용이 증가 된 것이 Britain의 노조의 쇠퇴를 아마도 토대로 한 것이 중요한 사실이 아니다 라는 결론을 내렸다.
Data Description
이 데이터는 1980, 1984, 1990년 1998 년의 고용관계 서베이 영국 현장노동자로 묘사된 것이 사용되어졌다. 이것들은 연구자들의 이슈의 범위로 연구되는데 폭넓게 사용되어진 작업장의 노사관계 환경에 풍부한 데이터를 수용할 수 있는 작업장레벨 서베이이다. 우리 분석의 대부분의 신뢰는 그 서베이가 시간이 지나서 수행되어졌다는 사실이고, HRM적용과 나란히 노조의 쇠퇴라는 질문을 말하는 이 허가이다. 이 서베이 데이터는 HRM 실행의 노조의 존재의 많은 측정을 포함하고 있다. 이 교차 시간의 관점은 네가지 교차섹션이 중요하다는 점을 제시하고, HRM영향력의 변화가 어떤 방법으로 이 기간에 빠른 노조의 쇠퇴와 부합되는 지를 밝히기를 원한다.
Links with Workplace Age
그 시간 기간에 걸쳐서 제조에서 서비스로 옮겨진다던가, 더 작은 작업장의 증가된 영향력과 같은 어떤 중요한 조합된 변화로 연구되어지고 있다. 다음 조합의 이러한 이동을 위해 그 조정한 통계 모델로부터 작업장 세대의 관계의 경험적인 평가를 얻었다. 이것은 확실한 작업장에서 훨씬 더 널리 퍼진 것 같은 이것들의 HRM의 어떤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더 큰 작업장은 그들의 더 작은 한쪽보다 개인적인 전문가를 가진 것과 더 같다.
Non-Union/Union Differences
그 결론에 따르기 전에, 그러나, 우세하던 그렇지 않던 간에 새로운 비 노조 작업장은 HRM실행의 증가되어 소개되어진 것을 실험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테이블5에서, 분리되어서 평가된 평균에서 여러 가지의 HRM 영향을 측정하는 것에서 작업장 세대에서 불충분한 결과를 보고했다. HRM대체 관련된 작업장 세대는 예언하기를 비노조 작업장에서 긍정적인 새로운 작업장 영향이상으로 보여진 것이다. 이 테이블은 현재 통계적인 평가는 1980년과 1990년에 조합 부문에 셋업된 작업장에서 암시자와 연관되어지며, 그리고 노조와 비노조, 비노조 부문의 닮은 결과, 테이블5는 긍정적인 비노조/노조의 갭 HRM대체는 거의 드물게 보여 질 것으로 예언된다. 사실상, 비노조/노조 차이의 아무 것도 (7)과 (8) 칼럼 긍정적이고 통계적인 함의, 그리고 많은 것들은 실제적으로 부정적이다. 이 결과 영향의 사실은 부정적이고 그들은 거의 조합의 영향보다는 더 긍정적이지 않다는 사실이다. HRM/노조 대체로서의 어떠한 지지도 없다.
이 논문에서 우리는 현대의 노사관계의 중요한 가설의 하나로 고려되어진, 바꾸어 말하면 노조 조합주의는 HRM실행의 채택을 통해 목소리와 communication 형태의 택일된 비 노조에 의해서 대체되었다.
이렇게, HRM 대체한 곳에서는 조합화된 작업장 보다는 비 노조 작업장에서 HRM 실행의 재빠른 소개가 보일 것을 예상하는데 확실히 최근 해 새로운 작업장으로 세워진 곳에서 전통노조의 인정의 부재와 HRM 실행의 실제 발견을 기대할 수 있다.
비 노조주의의 더 빠른 HRM 보급이 발견되고 또한 의심 할 수 없는 논의가 HRM 실행과 노조주의가 보충 되고 이러한 격려된 노조의 둘러싸인 HRM으로 표현되었다.
더욱이, 이러한 긴 기간의 pattern trend는 HRM의 성과결과가 실존 할 때에 높아질 것 이라는 “mutual gains" 주장과 상반되어지는 것으로 외양상 보여진다.
우리의 경험적 연구에서 1980년과 1998년 사이에 Britain의 고용관련시리즈의 현장작업 자료를 사용하고 HRM 가설의 지지할만한 증거는 없고 일반적으로 승인되고 때때로 진술되는 방법으로 노조를 HRM으로 대체되어 작용한다.
첫째, 우리는 노조든 비 노조 부문이든지 상관없이 HRM실행의 영향에서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변화를 비교하였고 이 두 부문 사이에 어떠한 차이도 발견 할 수 없다.
둘째로, 우리는 새로운 일터(비 노조에 가깝게 보이기 때문에)에서 HRM 영향이 더 빠르게 차별적으로 경험되어졌다.
셋째로, 어떤 기간적 변화의 분석에서도 작업장이나 산업에서 더 빠르게 노조가 쇠퇴되었다는 어떤 증거를 산출하는 것은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