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호텔사업의 발전

 1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
 2  국제호텔사업의 발전-2
 3  국제호텔사업의 발전-3
 4  국제호텔사업의 발전-4
 5  국제호텔사업의 발전-5
 6  국제호텔사업의 발전-6
 7  국제호텔사업의 발전-7
 8  국제호텔사업의 발전-8
 9  국제호텔사업의 발전-9
 10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0
 11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1
 12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2
 13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3
 14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4
 15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5
 16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6
 17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7
 18  국제호텔사업의 발전-1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국제호텔사업의 발전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프로젝트 개발자와 호텔 오퍼레이터는 확장기회를 그들의 국경너머로 보는데 여기에는 여러 이유가 있다. 그 중요한 이슈 가운데에는 여럿가운데서도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들, 자본의 유용성, 더 싸고 풍부한 노동자, 세계관광산업의 상승 및 성장, 주최국 정부에 의해 수여되는 세금용인 또는 동기유발이 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십년간 상당한 건물 호텔 객실의 심각한 과잉공급이 나타났다. 이것은 차례로 낮은 객실 점유율과 새로운 틈새시장의 개발, 세분화된 브랜드를 요구하게 되었다. 1980년대 말 미국 국내 사업의 자본이 더 이상 자유롭게 이용할 수 없게 되자 이에 호텔들은 지역사회투자를 더 이상 안전한 리스크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다른 곳은 이야기가 달랐는데,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경제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었다. 게다가 서유럽의 공동 시장은 재구성되고 있었고, 동유럽의 서유럽으로의 여행이 시작되어 발전하였고 라틴아메리카의 경제는 성장하고 있었다. 그들의 탁월한 도전으로 일찍이 외국인 투자를 내다본 정부들은 지금 외국인 투자를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외국호텔 개발과정은 국내호텔의 개발과정과 유사하게 나타날지도 모르지만, 외관은 속일 수 있다. 캐나다, 미국, 멕시코 같은 인접국조차 문화, 경제, 정치, 과학기술, 법 조건이 같지 않다. 이 차이는 개발자에게 할 수 있다는 강한 도전의 마음가짐을 주지만 그 차이는 개발자의 인내심과 민감도로 해결 할 수 있다. 개발자에게 주최국과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데 위와 같은 차이는 국내 사회 경제적인 상태, 정치적인 역사, 권력기구, 여행 및 무역 등에 의하여 다룬다.
(긴요한)차이의 이해
개발자는 현지 부동산 경제를 평가해야 한다. 외국인 투자는 국내합작을 위해 사용되어 지는 것들과 다른 기준들로 이루어지고 건축 비용의 비교 우위와 경영소득, 비용(특히 노동), 외국환 동액(액수)에 따라 투자 수익의 필요조건도 나라마다 차이가 있다. 현지 부동산 가치는 정치적 발달과 투자방침, 정치는 표적나라 안의 경험 없이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외국 개발자들은 좋은 관계에 있는 현지 파트너(협동자)와 경영계약(Working agreement)의 어떤 형태로 진입한다. 주최국 정부는 외국 개발자의 현지 참가를 요구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호텔 제품(방, 식당과 지원시설, 운영기준, 손님에 대한 예의(서비스))은 외국 시장 안에서 다양하게 바뀔 수 있다. 건축가, 디자이너, 엔지니어, 개발팀의 사람들에게 지도하기 위해서 현지 전문가의 의견과 법적 조언을 구해야 한다. 중요한 결과에 있어서 작은 세부 사항이 지방 풍습과 신념을 모르는 외부 개발자에게는 장애가 될지도 모른다. 아시아의 여러 국가,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 카리브 해, 태평양 군도에서는 지역사회의 계획 사업의 수용을 확실하게 하고 불행을 피하는데 현지 무당의 도움을 호소한다고 알지 못한다.
국내 호텔 계획 사업과 같이 대부분의 해외 호텔 계획 사업에는 큰 자본 조건이 요구된다. 유동 자산, 개장 전 비용, 운영 적자는 상당한 투자와 바람직한 계획이 적당히 요구된다. 본국과 주체국 모두다 무역이슈들을 지키는 것이 개발자에게 중요한데, 특히 통화와 해외소득과 연관 것은 중요하다. 환율 해징(Hedging산업연계매매)(현재 사용되는 가치의 상승과 하향에 보호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의 취득)은 호텔 현금 유출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르내리는 통화 시장은 국내 은행, 국제 은행 또는 협회은행, 환전을 위한 필요를 극소화하는 다른 대금업자를 통해 자금조달계획을 편하게 할 것이다. 많은 정부는 이미 외국합작에 또 다른 장벽인 그들의 나라를 떠나는 통화의 총계를 엄격히 규제한다. 외국에서의 사업계획은 호텔 개발자에게 확실히 위험할 수 있고 더욱 복잡하기 때문에 하루를 마감하면서 자신의 투자와 이익을 송환할 수 있다는 것은 중요하다.
개발팀
국제 발달 과정 안에는 몇몇 중요한 선수들이 있다. 이들은 개발자, 대금업자, 주최국 정부, 계획자, 지주, 인류학자, 환경 문제 전문가, 건축가, 실내 디자이너, 건축업자 및 계약자, 호텔 오퍼레이터 그리고 더 포함할지도 모른다. 명칭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각 그룹의 선거구민은 나라에 의해 바뀔지도 모른다. 예를 틀면, 태평양 군도 국가의 지주들은 전체 지역사회일지도 모르고, 정부 고문관은 나라에 따라 관광사업, 경제 개발, 재정, 커뮤니케이션 또는 다른 내각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개발자는 각종 분야의 전문가 그룹을 통합하는 중심인물이다. 그룹의 일은 팀처럼 함께 경제, 사회, 환경, 건축, 설계, 기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국제 계획 사업에서 발달 과정에 대한 규칙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팀원에게 중요하다. 왜냐하면 건축 계획과 물리적 배치 구상을 통한 예비적인 개념의 정립에서 발전의 모든 양상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많은 나라에서 “정치적인 정확함”은 계획 사업의 각 단계를 강조한다. -호텔의 건축술부터 노동부 시행에 따를 노동자의 고용까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