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감상문 레포트

 1  시카고 감상문 레포트-1
 2  시카고 감상문 레포트-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시카고 감상문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주인공 록시 하트(르네 젤위거)는 화려한 무대 위의 스타를 동경하며 살아가고 자신도 그 스타처럼 유명해지고 멋있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
그런 이유로 록시는 가정이 있음에도 클럽의 사장과 절친하다는 프레드와 내연의 관계를 갖게 된다. 하지만 프레드는 단지 록시와 즐기기 위해 거짓말을 한 가구장사꾼 이라는 것이 들통나게 되고 록시는 스타가 되려는 꿈이 좌절되자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그 현장에 도착한 남편 아모스(존 D.릴리)는 록시의 살인을 단순 강도로 위장하고 대신 감옥에 가려 한다. 하지만 경찰의 조사 도중 진실을 알게 된 아모스는 록시를 감옥에 보내게 된다.
록시는 감옥에 들어가서 자신이 평소 동경하던 시카고 최고의 보드빌 배우 벨마 켈리(캐서린 제타 존스)를 만나게 된다. 벨마 켈리는 언제나 여동생과 함께 공연을 하는데 어느날 여동생과 남편이 한 침대에 누워있는 것을 목격하고 두 사람에게 총을 쏜다. 결국 벨마 켈리는 일급 살인 협의로 체포되어 감옥에 들어왔다.
이미 언론에 의해 희대의 살인자로 낙인 찍힌 벨마는 무죄 석방 후 대가를 담보로 마마로 불리는 간수 매트로 모튼(퀸 라티파)을 매수하여 시카고 최고의 변호사 빌리 플린(리처드 기어)를 소개 받는다. 빌리는 단 한번도 져본 적이 없는 시카고 최고의 변호사이다.
벨마 켈리는 엄청난 비용으로 그를 고용한다. 빌리와 마마는 자극적인 사건에 불나방처럼 모여드는 언론의 속성을 이용하여 벨마의 무죄 석방을 시도한다.
한편, 록시는 우연한 기회에 빌리를 만나게 되고 록시의 사연에 흥미를 갖게 된 빌리는 록시의 남편 아모스에게 거액의 수수료를 제시한다. 아모스는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고 그동안 모아왔던 돈으로 빌리를 고용하게 된다.
이로 인해 벨마 켈리와 록시 하트의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록시는 빌리와 함께 자신의 모든 것을 거짓으로 소개하고 벨마에 대한 언론의 관심이 죄없고 착한 배우지망생으로 위장한 록시에게 쏟아진다.
모든 관심을 빼앗기고 재판 날짜 마저 빼앗겨 버린 벨마는 록시에 대한 앙심을 품게 된다.
록시가 재판 날을 기다리며 재판을 연습하고 있던 어느 날 놀랄만한 살인 사건이 터지게 되고 록시는 언론의 관심밖에서 멀어지려는 위기를 맞이하지만 임신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면서 더 큰 언론의 관심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