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석유 레포트

 1  중국석유 레포트-1
 2  중국석유 레포트-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석유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중국석유는 과거 국내외 파이프 설계 규격은 모두 강도설계의 준칙으로 채용하였으나, 몇몇 특수 구간에 문제가 생기고, 다년간 얼어있던 구역, 강진구역 일대가 비가 오면 습하여 땅이 쉽게 갈라지고 푹푹 빠져버리는 성질로 지반이 함몰되기까지 하며, 연토지 구역의 파이프는 쉽게 큰 변화를 일으키며 파이프 설계는 많은 문제점을 고려하지 않았다. 국경절 전날 밤, 기업단체는 “수송 파이프 응력 설계 기술 연구회” 회의를 열었다. 먼저 전문가의 분석으로 , , , 파이프 응력 설계 기술 그리고 응력 설계의 원리 방면에 방법 기술을 철저하게 설명했다. 앞으로 본 지역의 파이프 설계와 재료 제공을 위해서 공사시공이 강력한 기술도움과 기초를 제공했다.
2. 대경해탐 그룹 해탑 사항은 시추를 빠르게 올리는 것으로 평균 시굴을 375m로 증가시키고, 15일 주기로 굴척을 단축하였다.
지난 5월 대경해탑은 전면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갔다. 대경그룹은 시추 작업을 할 때 생산 조직 기술관리 환경안전 등 각종 작업에 힘썼다. 전체적인 기술의 질, 작업의 효율성을 증가하며 목표를 달성하였다. 대경해탑은 생산을 담당하며 생산에 총력을 다했다. 대경그룹에 몇 천명의 정직원은 시추작업과 국가의 석유 전략 안전을 보장하고 백년 유전 창립의 책임감과 집단화 활동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고 전후방의 전체를 연결해 움직이고 점진적 진행을 하며 여러 가지 작업에 전력을 다했다. 9월 30일에 이르러 대경그룹은 직접 굴착 장치를 설치한다 유전 15개, 유전연결 13개를 목탑에서 지진분리 시공을 관찰해 100%에서 82%를 완성하고, 시추에 의한 유정탐사 301번 유전을 다지는 작업, 190번 수출물자를 1400여대의 차로 운송하였다.
3. 2007년 청해유전은 탐사작업의 새로운 진전을 보였다.
청해유전에 배치한 총본부와 전문가 의견에 따라 중간층에 흐르는 매장된 석유를 찾았다. 구체적인 작업은 먼저 여러 방면의 충분한 자료를 이용해 종합연구를 진행하고, 전방위적으로 수집한 기초를 토대로 오래된 유전에 재검사를 강화해서 해석했다. 그 다음 기술 연구에 힘써 그 효과를 진행 시켰다. 동시에 적극적으로 연구범위를 넓혀 원유를 시험생산하고 개조작업을 시책했다. 오남지역의 유천자 등지에서 탐사평가 후 비교적 좋은 진전을 얻었고, 매장량의 규모를 예상할 수 있었으며 뚜렷한 효과와 이익을 가지는 동시에 서쪽유전도 확신을 가지고 견지하여 탐사를 강화하였다.
4. 옥문(玉) 유전 2차 개발 최대의 채취 수확률에 도전
옥문 유전은 중국석유 공업의 요람으로 여겨진다. 70년에 가까운 개발 과정 중, 생산, 생산 증대, 원가절감, 안정된 생산, 후기채굴의 5 단계가 중국석유공업발전의 단계별 모델이다. 그것은 안전, 환경보호, 에너지 절약으로 중국의 석유공업 발전의 효과적인 높은 이득을 올리기 위해서는 오래된 유전을 새롭게 재개발할 전략을 달성해야 한다고 제시했다. 2차 개발 공사 실시 이후, 옥문 유전은 오래된 유전에서 현재의 30만톤 생산량을 50만톤으로 증가될 것이며 매장량은 815만톤, 채취율 8.3%에 이를 것이다. 중국석유의 미래는 중국 인민의 노력과 근면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분명 희망이 넘칠 것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