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발전의 현상을 막아서는 안된다는 입장과 IT생태계를 파괴시킬 것이라는 주장이 팽팽하다. 이 장에서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Application이 많이 개발되고 있다. 수많은 Application중에서 국내 기술로 개발된 카카오톡이 국내 다운로드 수 1위를 하였다. 또한 스마
호평을 받아 제품의 매출이 급속도로 향상 되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1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장에서는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를 참고로 디지털 기술환경에서의 광고 사례를 1가지 이상 선정(교재의 예시 제외)하여 구체적 광고기법과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설명하기로 하자.
스마트환경은 앞으로 수년간 모바일 광고시장을 큰 폭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광고시장의 대표인 구글과 애플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시장공략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로 인한 IT라이프의 변화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다. 따라서 준비된 경영가들은 새로운
기술이 융합된 스마트폰을 더 찾게 되었고 아이리버는 기억 속에서 사라지고 있는 제품이었다. 한 때는 벤처신화를 일궈냈던 아이리버가 위기에 대응하지 못하고 전략 수립을 실패하는 과정을 반면교사 삼아 최근 국내 최초로 마스터링 퀄리티 사운드(MQS Mastering Quality Sound) 음원의 재생이 가능한 MP3 플
수가 1000만을 넘겼고 그에 따른 평가 점수도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 환경에서의 서비스제품은 다양하다
메일, 인터넷쇼핑, 금융, 음악, 출판,방송 , 병원, 게임 등 셀 수 없이 많다.
그 중에서도 매일 접하고 있고 남녀노소 구분없이 쉽게 접근하고 있는 웹툰 시장을 선택하였다.
스마트폰에 어떤 OS가 탑재되는냐에 따라 종류와 활용도가 다양해진다. 아직 세계적으로 어떤 모바일 OS도 확고부동한 표준을 만들어 내지는 못했다. 허나,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윈도우 OS로 PC시장에서 장기간 무 소불위의 권력을 누렸던 것처럼, 미래의 모바일 OS 시장을 잡는
경영혁신, 위험 관리능력의 제고, 규모의 대형화 및 전문화 등 여러 측면에서의 변혁을 필요로 하고 있다. 또한 금융 서비스의 확대를 위해서는 하부구조라 할 수 있는 정보화가 필수적 요소가 된다. 금융업의 정보화는 스마트폰 및 각종 모바일 기기로 촉발된 모바일 인터넷의 대중화방향으로 행하여
모바일 세상으로 변화되고 있다.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는 계층, 세대, 직업과 관계없이 급속도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하루를 시작해 스마트폰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생활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음악, 영화,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쇼핑, 독서, 길
시장들과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여 4P를 다시 설정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즉 Promotion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이 익숙하고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여겨 질 수 있도록 스마트폰의 메인페이지와 컨텐츠 등을 한국화 하여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사용자들과 상호소통을 하여 사용자들의 니
1) 장년층 공략 필요성 대두
방송통신위원회와 인터넷진흥원이 발표한 '2012년 상반기 스마트폰 이용실태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 가입자 중 28.7%가 LTE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연령별로는 12~19세 청소년이 24.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스마트폰을 쓰는 40·50대 비중도 각각 19.4%, 13.4%인 것으로 나타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