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을 좋아하세요?
한국인 3명 중 1명이 거의 매일같이 접속해 즐기는 국민 콘텐츠 ‘웹툰’
강풀 작가의‘순정만화’를 시작으로 세상에 알려진 웹툰은 윤태호 작가의‘미생’,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 조석 작가의‘마음의 소리’ 등이 인터넷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한국 만화의
면접의 종류
개별면접
압박면접
집단면접
집단토론면접
영어면접
→ 조용한 태도로 자기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예상되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최종적으로 정리하면서 마음을 가다듬는다. 차례가 가까워지면 다시 한 번 자기의 복장을 살핀다.
→이름을 부르면 똑똑히 대답한다. 면접실 문을 두세 번 노
네이버(NAVER)는 1999년 6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의 포털 사이트이다. 1997년 3월 이해진, 권혁일, 김보경 등으로 구성된 삼성SDS의 사내 벤처에서 웹글라이더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999년 6월 분리된 네이버컴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다가 2000년 자회사인 한게임과 합병하여 NHN이 된 후 재분리하여 현재
그렇다면 음악시장에서 레진코믹스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레진코믹스의 기술적인 노력
2.만화가도 행복한 서비스
먼저 첫 번째 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은 어디서나 볼 수 있고,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결제도 바로 되는 여러모로 매력적인 시장
레진 코믹스는 사이트 이용자 증가와 광고수익이 목적이었던 기존의 웹툰 시장을 벗어나 유료 웹툰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벤처기업이다. 순정만화, 소년만화, 여성만화, 남성에게 어필하는 만화로 4가지의 장르가 있고 성인 콘텐츠도 이용이 가능하다. 매출과 레진 코믹스의 이용자가 매달 증가하고 있
◎주제선정 동기
한국의 만화산업은 사회의 특수성에 대한 웹툰 문화의 도래, 그리고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기능으로서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2000년대 이후 인터넷이 보편화되고 매체 환경이 온라인으로 변모함으로서, 만화 역시 만화대여점, 잡지 그리고, 서점용 단행본으로 인식되던 모습은 디지
협동작문과 관련된 지난 발표의 마지막 부분 ‘개선점 생각해 보기’에서부터 출발하려고 한다. 작문교과서를 살펴보고 난 후의 개선점에 대해 3가지 정도로 살펴보았다.
1) 협동작문의 지식과 실제의 조화
2)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방법(다양한 장르로의 접근) + 출처의 다양화
3) 모둠별 평가, 독자에
청소년 자살
Mental Health Problems
Contents *
Intro.
1. 청소년기 발달특징
2. 자살의 실태&현황
3. 자살의 원인
4. 이에 따르는 문제점
5. 해결방안 및 대안
DO YOU REMEMBER?
Contents *
Intro.
1. 청소년기 발달특징
2. 자살의 실태&현황
3. 자살의 원인
4. 이에 따르는 문제점
5. 해결방안 및 대안
‘청소년’
* 청소년 기본법 :
처음 글을 쓸 때는 경기도 고양시의 마스코트 고양 고양이와 127시간이라는 실화 바탕 영화를 두고 고민을 하였다. 둘 다 좋은 사례였기 때문에 고민 끝에 127시간을 사례로 쓰던 중 번뜩 생각난 기안 작가의 작품이 스토리텔링의 사례로 더 적절하다고 생각되어 기존의 내용들을 지우고 이렇게 복학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