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과 발전과정
(1) 초기 웹만화의 발전과정
① 웹만화에 대한 개념과 특징
웹만화는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인터넷 만화를 말한다. 채색·촬영·원화·동화작업 등 모든 제작과정을 수작업으로 하는 기존 애니메이션의 제작과정을 디지털화한 인터넷용 애니메이션이다. 컴퓨터그래픽으로 제작
가. STRENGTH(강점)
1) 심플한 광고로 인기를 얻고 있는 T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브랜드 t광고가 심플한 광고를 선보였다. 완전정복시리즈라 불리며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보는 잡지들을 봐도 특정 주제에 대해 자세히 다룰 때면 완정 정복이란 제목과 함께 매뉴얼화해 보여주는 방식을 사용 하는데 sk텔
마크 제도
- 상품에 대한 일종의 품질인증제도이다. 특정상품이 동일 목적의 다른 제품에 비해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줌을 환경마크로서 인정․표시해 주는 제도이다.
- 녹색마크 (Green mark) 또는 이마크 (E-mark) 제도라고도 하고 있으며, 이마크(E-mark)에서 영문자 E는 환경을 의미하는 "Environment" 또
1) 팝아트(Pop Art)의 개념
팝 아트(Pop Art)는 1960년대 초기에 미국에서 발달하여 미국화단을 지배했던 구상 회화의 한 경향으로 ‘팝(pop)’이라는 명칭은 ‘popular’에서 유래하였으며, 일상생활에 범람하는 기성 이미지인 대중적 이미지에서 제재(題材)를 취했던 미술의 경향을 일컫는다. 팝아트(Pop Art)
개념이 정립된 후에 발생한 기업 활동이다. 하지만 역사적 관점에서 바라볼 때 M&A는 고대국가시대의 부족단위의 동맹이나 무력에 의한 정복에서 그 기원을 찾을 수 있다. 단군신화의 곰과 호랑이의 비유가 곰을 섬기는 부족을 병합한 것이라는 가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삼국시대의 ‘가야’ 역
주 5일 근무제가 시행되고 2008년부터 완전 노령연금이 지급됨에 따라 향후 5~10년에 걸쳐 관광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이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여가시간이 증대될 것이다. 대도시에 살아가면서 농촌에 대한 향수가 생겨나고 맑은 공기의 전원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욕구가 증대되었다. 유흥과 위
1. 서 론
청소년 심리학 발표 마지막 조로써 발표를 준비해보니 앞서 방대한 자료들을 수집, 공유해주신 1-9조들의 노고를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에 감사드리고 부족하지만 저희가 준비한 보고서도 좋은 지적과 많은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저희 조는 세계의 청소년이라는 주제에 맞게 조원들의
서론>
1. 인류문명과 에너지
원시시대부터 사람들은 어두운 밤을 밝히고 추운 날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불을 이용했다. 농경사회로 넘어오면서 소나 말과 같은 가축들을 농사짓는데 이용하였다. 원시시대의 불이나 농경사회의 가축은 모두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하였다. 이와 같이 인류는 오랜
Ⅰ.서론
헐리우드가 캘리포니아 남부에 자리잡은 세계적인 영화산업의 발생지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된 건 이미 오래 전의 일이다. 헐리우드란 이름은 20세기 대중 영화산업의 트레이드마크 그 자체가 되어버렸다. 할리우드의 영화산업은 시작 초기부터 이미 기술적으로 완벽한 대량 상품을 생산했을 뿐
1. GWP의 개념 및 구성요소
1.1. GWP의 개념
사람들은 어디가 좋은 직장이자 훌륭한 일터인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인다. 그만큼 일터가 개인의 삶에서 중대한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말하는 훌륭한 일터가 바로 GWP(Great Work Place)이다. 기존의 기업에 대한 평가는 기업의 재무적 지표나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