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수단인 혈맹 홈페이지를 게임 내에서 구성할 수 있게 해 줌으로써 게임 밖과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융화시키는 신개념의 커뮤니티를 구축할 것이다. 리니지Ⅱ는 리니지의 간단한 게임 인터페이스와 집단전투 시스템을 계승하며 확장된 배경 스케일과 강화된 플레이 자유도, 섬세하게 구현
미디어는 쓸모가 없다는 뜻이다. 즉 미디어와 콘텐츠는 '공동운명체'다.
세계는 지금 디지털화로 인한 융합이 현실로 다가오는 시점에 있다. 기술적 융합은 산업 간 융합현상을 부추기고, 이는 곧 문화 콘텐츠 공급이 소수의 거대기업에 의해 지배됨을 의미한다. 즉, 문화 제국주의(Cultural imperialism)의
[1] 프리마켓온라인 회사
1. 프리마켓온라인 회사 소개
1) 설립동기
산업재 구매자들이 되도록 다수의 공급자들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며, 이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보았다. 즉 정보수집-분석도구 선정-획득비용 추정 등의 과정을 통해 시장가격을 산정하여 우수한 공급자를 선택
예스24의 발표는 사뭇 충격적이었다. 올해 5월 13일에는 온라인 서점 2위를 달리고 있던 와우북과의 합병발표로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1위는 시간문제라 생각한다.
이에 Yes24를 국내사례기업으로 정하고 국내의 인터넷 서점, 그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는 YES24.COM을 평가/분석 해보고자 한다.
1장
소자본사업의 정의
강학상 정의
소자본 사업자란 : 소액의 자본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자
자본(capital)이란 : 일반적으로 재화의 집합, 학문분야나 사용용도에 따라 다소 차이
회계학에서의 자본 : 기업의 총자산가치 액 - 총 부채액 = 자본금과 잉여금
경제학에서의 자본 : 생산요소로서
3. 개인 정보 유출
1) 유출된 개인정보의 무단거래
연달아 발생한 국내 유명 인터넷 사이트들의 고객 개인정보 유출은 대부분 중국 해커를 통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유출된 개인정보들은 다단계판매망과 같이 거래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례로 2010년 3월에 인천지방경찰청 사이
정보를 얻고자하는 심리에 근거에 탄생됐다. 누군가의 트위터를 구독하면 그 대상이 업데이트 하는 140바이트 내외 메시지를 문자메시지나 메신저, 이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받아볼 수 있다.
트위터는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에서 트위터를 연동해 이용할 수
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을 행복한 방정식을 통해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G마켓 개관
G마켓은 옥션이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시장에 여러 도전자들이 도전하였다가 좌초하였던 상황들을 보고도 1999년 인터파크 사내의 벤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