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조직마다 각 조직이 갖고 있는 특성이 있다. 넓게 보자면, 대기업의 경우 위계질서와 상하조직구조가 떠오르는 반면, 벤처기업이나 소규모 기업의 경우 좀 더 수직적인 조직원 간의 관계, 더 자유로운 업무 분위기가 떠오른다. 우리가 떠올리는 이런 이미지들을 결정하는 것이 바로 조
오늘날의 통화들이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극복하고 네트웍화 되어가고 있는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새로운 화페 수단이 첨단 기술을 등에 업고 소개되고 있다.
크게 미래의 통화방법은 두가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하나는 컴퓨터를 이용 한 온라인 서비스나 인터넷을 이용한 홈뱅킹이고,
* 연혁
도입기(97)
1997.12 Microsoft Solution Partner(First in Asia)
1997.12 Korea Technology Credit Guarantee에 신기술 우수업체 선정
1997.03 Ncsoft 설립
성장기(98~01)
2000. 07 “Taiwan, Gamania 리니지 개통
2000. 07 NCsoft KOSDAQ 등록
1999. 12 ’99 ‘Chollian Contents Award’에서 MMORPG “Lineage” 대상
1998. 12 ’98 ‘The Korea Game
1절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정보통신의 발달과 인터넷이용의 급속한 확산에 따라 인터넷이 전세계적으로 활성화되고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가 급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인터넷상에 자기 기업명을 표기하는 도메인네임이 중요한 자산으로 부각되고 있다.특히,전자상거래에서 거래 당사자의 신원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의 목적
정보 통신기술의 발달 등에 힘입어 세계화와 개방화가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과거 국가 단위 시장에서 전 세계 단위의 시장으로 시장의 영역이 확장되는 무한 경쟁이 이루어지면서 모든 기업들은 국경에 관계없이 시장 환경이 최적인 곳에서 생산과 영업활동을
1. 가격(주가)변동준비금 :
reserve for fluctuation 주가의 등락이나 신탁재산에 편입된 주식에서 나오는 배당금의 변동 및 금리변동에 따른 채권의 발행이율 또는 시장수익률 변동 등에 따라 투자신탁의 수익은 매 결산기마다 상당한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따라서 투자신탁회사는 수익금이 많이 발생하였
Ⅰ. 서 론
전자자료교환 시스템은 기업 간 문서 유통을 일정한 표준서식과 코드 체계에 따라 컴퓨터들 사이에서 상호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전자자료교환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통시장에서 문서의 유통 메커니즘을 무역, 금용 그리고 의료 등의 분야에 제공하면서, 기업 비즈니스의 필수 불가결한